게시판 제목 이름 일시
유머 개소리여
ㄴ 원글: 미용실 원장님 클라스 ㄷㄷ.jpg
유북지기 02.19
유머 고의가 아니긴 씨발 ㅋㅋ 사진 찍을려고 고의로 올라가놓고
ㄴ 원글: 대한민국 육군 장교 수준.jpg
베충이킬러 02.19
유머 260...
ㄴ 원글: 도시철도공사 기관사 연봉.jpg
베충이킬러 02.19
유머 또한 말이 성과금이지 실제는 성과금이 아닙니다 예를들어 너네 연봉 2400으로 계약해서 줄게 이래놓고서는 한달에 200씩 주는게 아니라 일정부분을 덜줍니다. 그리고 마지막 연말가서 경영평가로 순위를 매겨서 돈을 덜주거나 조금 더 주거나 하는거죠. 성과금이 아닙니다. 원래 받아야 할 월급인겁니다.
ㄴ 원글: 도시철도공사 기관사 연봉.jpg
ㅇㅇ 02.19
유머 약쟁이
ㄴ 원글: 미용실 원장님 클라스 ㄷㄷ.jpg
베충이킬러 02.19
몸짱갤 가슴이 점점더 강조 되는듯 ㅋㅋ
ㄴ 원글: 임성미씨 최근 벨리댄스.gif
베충이킬러 02.19
유머 현재 지방 도시철도공사 재직자입니다. 코레일은 중앙공기업이고 서울지하철 부산지하철 대구지하철 등등은 지방공기업입니다. 우선 기관사 할짓 못됩니다. 기관사는 교번근무제인데(교대근무를 근간으로하나 근무시간이 매일 바뀜) 이거 사람할짓 못됩니다. 그리고 복지포인트는 대략 120 맞습니다. 성과급 가 등급에 300%요? 개소리입니다 우선 적자공기업은 경영평가 가등급을 받을 수 없습니다. (2018년 개정되어 적자공기업도 가 등급은 받을 수 있으나 성과금은 다 안줍니다) 그리고 가 등급 300프로는 중앙공기업 이야기고 지방 공기업 나등급이 150프로 가 등급 200프로입니다. 근데 위 처럼 적자공기업이라 가등급 받아도 175프로인가 그렇습니다. 100프로면 대략 250만원 정도이니 경영평가 나 받으면 375만원 되겠네요
ㄴ 원글: 도시철도공사 기관사 연봉.jpg
ㅇㅇ 02.19
유머 해당 경찰 씹ㅅㄲㄷ
ㄴ 원글: 버닝썬 경찰 논란 정리
02.19
유머 요즘 함바저래나오면 안먹고 뚝빼기깨로감 난리남 저건 11년도네 ㅋㅋㅋ
ㄴ 원글: 논란이 되었던 건설현장 4500원 함바식당
02.19
유머 새끼 돈도많은데 착하기끼지 하네
ㄴ 원글: 방탄소년단 제이홉 생일 맞아 1억 기부..
ㅡㅡ 02.19
유머 중견급인거같은데;
ㄴ 원글: 도시철도공사 기관사 연봉.jpg
ㅡㅡ 02.19
유머
ㄴ 원글: 기분좋아지는 짤.(말랑말랑 주의)
유북지기 02.19
유머 미친년 악플다는 씨발년들은 아주 보지를 잡아뜯어버려야지 아니면 다시는 떡 못치게 보지에 공구리를 쳐버리든지 개좆같은년들
ㄴ 원글: 변명 레전드
나라사랑 02.19
유머 멋져
ㄴ 원글: 방탄소년단 제이홉 생일 맞아 1억 기부..
1 02.19
유머 같은 남자가 봐도 개 더러움 문제는 두명중 한명이 개더러운새끼들이라는거
ㄴ 원글: "볼일 보고 손 안씻는 남자친구와 헤어졌어요"
유북지기 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