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제목 이름 일시
유머 뉘가 여자로 보일리가없잔늬
ㄴ 원글: 박나래 집에와서 갑자기 샤워하겠다는 기안84
ㅋㅋㅋ 26초전
유머 아이유
ㄴ 원글: 미투당해도 할말없는 연예인 갑
47초전
유머 형 그렇게 해가지고 벗고 청소한거야?
ㄴ 원글: 줄리엔 강의 코어 운동
19분전
유머 우리나라 대기업들이 현재의 위치까지 올라설수 있게된 배경은 휴전후에 정부차원에서 줫나 밀어줘서 그나마 쉽고 빠르게 오를수 있지 않았냐 하긴 씨발 자한당사람들은 아직도 재벌기업 규제풀어야 한다고 외치고 자빠졌는데 앞뒤안가리고 빨아주는 새끼들 대가리에 든게 뻔하지머
ㄴ 원글: 한겨례 만평
뭐임마 20분전
유머 뭐지 이건ㄷㄷ
ㄴ 원글: 자식의 사망 소식을 알리는 의사의 심정
응허 22분전
유머 뭐야 너;;뭔일있었어??ㄷㄷ말해봐라 나한테 다 내려놔봐ㅋㅋ엉아가 다 들어주마ㅎㅎ
ㄴ 원글: 자식의 사망 소식을 알리는 의사의 심정
해적왕 23분전
유머 휴전은 전쟁중 아니야? 미필새낀가 휴전이라서 전쟁비용 안들어간다는거야 뭐야 정치적 색깔이 어느쪽인지는 모르겠지만 말이되는 소릴 하란말이야 븅신같은 자한당 개헌하자 할때는 손놓고 있다가 이제와서 중선거구 개헌하자고 개헌내용 슬그머니 쳐바꾸고 국회의원들이 씨발 의회참석도 안하고 있자나 적폐청산이랑 개헌내용이랑 별개의 투트랙인데 것도 슬그머니 쳐 묶어서 얘기하고 일베에서 정치 배웠냐? 아님 우진이 세컨아이디냐? 사회구조는 장기간 걸쳐서 바꿔야하는거고 종전은 옆에서 트럼프 적극 밀어주는데 우선순위가 뭐가 앞에 있는지 정세판단이 이렇게 안되나 하아
ㄴ 원글: 한겨례 만평
뭐임마 27분전
유머 매주 목요일 여성 2명이 조 를 이루워 3명의 남성직원과 함께..... 씨발 장난 하냐?
ㄴ 원글: 야간당직 서는 여성 공무원들..jpg
30분전
유머 한석규하고 이진우?? 게이 드라마??
ㄴ 원글: 23년 전 한국드라마 수위
ㅠㅜ 34분전
유머 그런데 왜 내 애미년은 날 죽이려고 했을까???
ㄴ 원글: 자식의 사망 소식을 알리는 의사의 심정
ㅠㅜ 35분전
유머 방콕에 저정도 럭셔리 수영장 은 아니지만 어쨌든 수영장있는 몇만원짜리 저렴한 호텔들도 꽤 있는뎅
ㄴ 원글: 태국 방콕의 호텔 수영장들
37분전
유머 흑흑 1박 숙박비가 30은 거뜬히 넘더라 나같은 가난뱅이는 포기하던가 아니면 1박만 묵고 다른날은 공원에서 잠자던가 걍 집에 와ㅠㅠ
ㄴ 원글: 태국 방콕의 호텔 수영장들
해적왕 40분전
유머 언제적ㅋㅋㅋ
ㄴ 원글: 헐리웃 배우중에 가장 많은 9번을 내한한 배우.jpg
코르크마개 46분전
유머 태국 방콕의 호텔 수영장들 유북지기 47분전
유머 참;;애가 부모보다 먼저 가면 부모는 그렇게 미쳐버린다는데;;아휴;; 의사도 참 극한이지 저걸 거의 매일 봐야하자너ㄷㄷ
ㄴ 원글: 자식의 사망 소식을 알리는 의사의 심정
해적왕 47분전
Warning: Illegal string offset 'wr_1' in /bonbangne/www/plugin/ad_side_left.php on line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