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제목 이름 일시
유머 와 부럽다. 수동으로소화시키네
ㄴ 원글: 흔한 요가녀.gif
돌어 8시간전
유머 ㅋㅋㅋㅋ남편이끊으라면끊어야지 ㅋㅋㅋ 저런오픈마인드여자는 자기도모르게 20년친구랑 임신해놓고 남편한테 어떻게속이지? 이러고 글올릴년임 ㅋㅋㅋ여자가못된건아니지만 남자가 꼬시면 넘어올년이라그래 ㅋㅋ
ㄴ 원글: 결혼 일주일 남았는데 파혼 직전이다.jpg
돌어 8시간전
유머 보풀 눈썹미는 칼로 살살 밀면 잘깎임..
ㄴ 원글: 실생활 꿀팁 모음
D 8시간전
유머 이제 어린남자들이랑 놀면 마음도 회춘하는거냐
ㄴ 원글: 현대 최고의 성형 수술을 받은 66세 중국 여배우.jp…
돌어 8시간전
유머 회사도ㅜ아니고 참.
ㄴ 원글: 교사잘못 VS 학생잘못
ㅇㅇ 8시간전
유머 극혐!
ㄴ 원글: 노팬티 룸메를 만난 외대 학생
유머지기 8시간전
유머 여자들이 저런년들때문에 욕먹는거야. 근데 저런년이 많아지면 여자들 특성이 나만 당할수없다야. 그래서 알면서 병신짓하는여자들도 생김.
ㄴ 원글: 기적의 계산법
돌어 8시간전
유머 했네
ㄴ 원글: 결혼 일주일 남았는데 파혼 직전이다.jpg
햇님 8시간전
유머 저러면 돈받는거임? 근데 보험사기치면 다시 보험못들지않나? ㅋㅋㅋ
ㄴ 원글: 커플 보험 사기단.gif
돌어 8시간전
유머 일분x 인분o
ㄴ 원글: 열도의 똥고기.jpg
ㄹㄹㄹㄹㄹㄹㄹㄹㄹ 8시간전
유머 나도 저여자말에 동의함. 아니라고하는여자들은 그냥 치마가 있으니입는거지 아직 입는이유를 모른다라고 말해주고싶음.
ㄴ 원글: 여자들이 짧은 하의를 입는 이유
돌어 8시간전
유머 요즘어떤세상인데 하늘같은건생님대우를 바라지? 이제 다없어졋다.......걍 꼰대선생은 무시해주자
ㄴ 원글: 교사잘못 VS 학생잘못
돌어 8시간전
유머 대단하십니다.노고에 박수를 보냅니다.
ㄴ 원글: 극한직업 - 육군 정비창.jpg
딱지 9시간전
유머 난 보라고 안입는데;;; 난 한번도 보라고 입은 적이 없어서 몰랐는 데 저런 생각으로 입는다는게 놀라웠음
ㄴ 원글: 여자들이 짧은 하의를 입는 이유
9시간전
유머 어짜피 결혼해서 살다보면 각자 가정에 충실하면서 뜸해지는데 왜 일부러 볶아서 크게만들어 ㅋㅋㅋ
ㄴ 원글: 결혼 일주일 남았는데 파혼 직전이다.jpg
ㅂㅂ 9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