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커뮤니티 유저의 중고나라 사기꾼 자살시킨 썰

 


 

Author

Lv.99 유북지기  최고관리자
1,067,484 (10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Close
수정
야무지게 보내버렸네 근데 장례식끝나고 하지
으어오
그러니 착하게살아야됨 남의돈 우습게 보지말고
ㄴㄴ
주작이길 바랍니다 ㅜ
ㅇㅇ
그래도 적당히 하지..
1234
적당히? 시벌 내돈 떼먹었는데 적당히? 넌 꼭 돈 사기당한다음에 적당히 해라?
ㅎㅎㅎ
고인능욕은 좀 세다...
사기꾼새기 진짜 골로갓네
쫘라쫘라쫘쫘쫘
정의구현했네
팩폭의고수
죽을땐 죽더라도 돈은 갚고 죽어야지 끝까지 책임감 없이 뒤지네 돈 갚았으면 다 해결될 문제고 일용직 하면 1년이면 다 갚았을텐데
유머북
방구석에서 뭘알겠냐 ㅉㅉ 나가라 좀
팩폭의고수
베충이 존나 꼬이네
123
모르겠다 뭐가 옳은지
저 사람이 잘못했다는 얘기는 아니다.
근데 자기 돈 때먹은 사람 죽었으면 그걸로 끝난 거 아닌가?
유가족 한테까지 꼭 그랬어야 하는지 모르겠네
나라면 자살했다 했을 때,
가서 부조하고 왔을 것 같다.
1
어이 공이쿤의 망상글을 믿는거냐구!
그리운 깨알
주작이길 바란다. 사기친건  큰 잘못이지만 그렇다고 그렇게까지
모질게 했어야했냐 이 짱깨만도 못한새끼야 . 나름 뉘우치고 살아볼려고
하는사람  죽게한것도 부족해  장례식장에가서 깽판치고  그걸또 자랑이라고 처올리고 이 찢어죽여도
시원찮을 새끼 어떻게 생겼는지 진짜 보고싶다
이런새끼 응원하는 것들은 또 뭐야 
사람되기는 힘들어도 괴물은 되지말어라 제발
1234
니도 돈떼먹히고 자비를 베풀어라 꼭
그리운 깨알
살면서 사기 한두번 안당하면서 사니 ? 저런상황되면 너도 똑같이 한다는
말 로 들리는데 맞냐? 그냥 니 감정 뇌에서 떠올리는대로 지껄이지  말고
상대방 입장이 되어서 생각해라 . 모질게 행동해서 사람 죽게하고
장례식장가서 그 난리쳐 돈 받아낸게 그렇게 당연히 뿌듯할 일이니?
그럴일 없겠지만
행여라도 지나다니다가 헌혈할 생각 하지도마라 그 더러운피
오염된다
1234
ㅇㅇ 그니까 넌 꼭 사기당한다음에 사기꾼한테 온정을 베풀라고
ㅁ니ㅏ어ㅣ마
주작이라도 이런글 좋다 사기꾼의 끝은 늘 비참 하다. 마닷빠처럼
콧구녕
고작 180만원 때문에...
안타깝네
이백도 안되는 돈으로 사지로 모는게 정당한가
일을 하게해줘야 갚든말든 할텐데 직장도 못다니게하고 목숨끊기전에 미안하다고 문자한 사람인데 굳이 장례식장까지 가서 깽판치고 돈 받이오는게 인간인가
평생 자취방에서 살 듯
ㅇㅇ
저사람이 자살론 몬건 잘못인데.  존나 씁슬한게
자기 생활고라고 다른사람한테 사기처서 1500까지 간거.
거기서 그 이백도 안되는돈 일해서 갚았으면 어땟을까 싶음.
놑올라
이런게 정의구현이야. 그래도 너무했다는사람들은 어리거나 당해보지않은사람이다. 2차 피해자를 막아준거고 저사기꾼은 1700사기를 자랑삼아 또다른 범죄자를 양성했겠지. 그럼 그다음 피해자들은 얼마나더생길지 알겟지? 범죄자한테 감정이입좀 그만해라 어휴..
모스트로
신용불량자까지는 정의구현이지. 적당히 해라. 저거보다 큰 액수 사기당해봤었고 지금도 소송중인데 저건 아닌거지. 저 사람이 저렇게 어떻게든 발버둥쳐서 새출발하려는데 기회는 줘볼수 있는거 아니냐? 보통 자비나 용서 못하는 애들이 자기 조절 못하는 존나 약해빠진 녀석들인거지. 적당히 힘조절 할 여력이 없어 죽이거나 살리는것밖에 못하는 약해빠진 놈들인게지. 애당초 사기치며 살 정도로 약았으면 자살도 안해 모지리들아.
1234
15명에게 총 1700여만원을 사기친 사람이 발버둥쳐서 새출발? 기회? 기회는 글쓴 사람한테 사기치기전에도 14번이나 있었을텐데 감정이입 작작해라 병신새끼야
놑올라
인권쟁이들.......어휴....발버둥치려면 살아날수있어 자살도 지가 못견뎌서 죽은거잖아 이런애들이 정신도 약해빠져가지고 쉽게 돈벌어보니 돈의 가치가 이렇게 무거운줄 몰랏던거지 피해자에게 진정어린 사죄의 마음이있었다면 몰라. 행여 용서안했더라도 죗값을 달게받아야지 ㅉㅉ 가족들한테 떠넘기고 간거야. 죽어서도 개새끼는 개새끼다
고니
막상 내일로 닥침 그런 말 쉽게 못 할껄?
결말은 좀 찝찝하긴한데. 내가 살아야지. 연세로 방세를 냈다는데. 누가 누굴 봐주냐
지나가다
암튼 씹선비질들은.. 지들은 고귀한척~ 양심있는척~ 너그러운척들은 넷상에서는 무슨 대기업 회장이여~~~
지들 같으면 더 한 놈들이~
ㅇㅇ
180만원때문에 자살할거면 그건 딱 180만원짜리 인생인거지

푼돈에 등쳐먹고 사는 싸구려인생이라 싸구려답게 죽은건데 말이 많냐
저 구라를 믿냐 븅신들아.
구라
배상명령을 신청을 해서 받았는데.. 지급명령을 왜 또 받음?
둘다 받으면 채권이 두개가 되는건데.. 이렇게 받으면 소송사기가 되는건데(법원을 기망해서 채권이 생겼으므로)..
법원 공익이었다면서 말이 안됨..
번호 제목 날짜
필독 공지사항 (2018-08-13 어그로성글 댓글 차단) 댓글24 07-30
235250 조작이 일상인... 13:55
235249 아이돌 덕후들이 싫어하는 블로거 댓글2 13:52
235248 대구 신천지 1016명중 82% 오염됨 댓글4 11:27
235247 IOC 위원의 우려 "위험하면 올림픽 취소할 수도".jpg 11:05
235246 코로나 관련 댓글로 싸우면 힘든 이유. (feat 락싸) 댓글3 11:02
235245 끝장을 보려는 질본.jpg 10:59
235244 우한코로나 역대급 트롤러 등장.jpg 10:56
235243 1대100 1라운드 문제 레전드.jpg 10:53
235242 놀라운 토요일 신구조어 퀴즈.jpg 댓글1 10:50
235241 구급차 뒤를 따르는 택시.gif 10:47
235240 소시오패스 대처 방법.jpg 댓글1 10:44
235239 코로나19 : 크큭...한국인이라도 날 이기지 못할걸? 10:41
235238 딸에게 플스를 사주었다. 10:38
235237 요즘 대세임을 증명하는 조현.jpg 댓글1 10:35
235236 할머니를 기절시킨 손자 10:29
235235 리트리버의 애정표현 10:26
235234 1290명 왔다던 과천 신천지 집회, 경기도 조사해보니 9930명 10:23
235233 신천지 탈퇴한 애니프사 냥서스좌 트위터 근황 10:20
235232 이수근의 애드리브 순발력을 알수있는 삼행시 (feat. 서장훈).JPG 10:14
235231 신천지 대구지역 확진자 동선??? 10:11
235230 레스토랑 노인 직원의 주문 실수, 손님의 반응 10:08
235229 신천지 톡방에서 좋아하는 숫자 말하기jpg 10:05
235228 시내버스 지능 대참사... 10:02
235227 대한의사협회 근황.jpg 댓글2 09:59
235226 포르노 사이트 Xhamster 대구에 프리미엄 야동 지원.jpg 09: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