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수현 여성학 박사 "공무원시험에 성인지감수성 필수과목돼야".jpg

 

권수현 박사 "공무원 시험에 성인지 감수성이 필수과목으로 지정되어야 한다" ㄷㄷㄷㄷㄷ

 

권수현 박사는 이화여자대학교에서 여성학 전공으로 박사학위 취득

(역시나 그성별 그대학 그.. 그.. 읍읍...)

 

2019년 경찰대학 성평등교육 사건으로 경찰청장이 직접 사과하는 초유의 상황이 발생함...

 

그런데... 그 이후, 어떠한 강의 내용이 있었는지 드러나기 시작한다.


경찰수강생: 저 자료 통계출처가 어디인가요?

 

권수현(여성학 박사?페미니즘 최고권위자):  제가 조사한게 아니라서 저는 출처를 모릅니다.(출처도 모르고 수업함)

  

권수현(여성학 박사?페미니즘 최고권위자): 지금부터 페미니즘에 대해 조별토론할테니 준비하세요.

 

경찰수강생: 조별토론은 선례가 없는데.. 그냥 수업진행해주시지요?

(산전수전 공중전 50대 경찰 모아놓고 페미니즘에 대해 조별토론ㅋㅋㅋㅋㅋ미친)

 

권수현(여성학 박사?페미니즘 최고권위자): 아니 지금 페미니즘을 부정하는거세요?

 

권수현(여성학 박사?페미니즘 최고권위자): 경찰조직에 관리자 여경비율을 5대5로 해야합니다. 그리고 여경이란 말도 쓰지마요.

 

경찰수강생: 그럼 여경의 날은 폐지하나요? 그때 여경대상 특진도 있는데...

 

권수현(여성학 박사?페미니즘 최고권위자): 하.. 태도 진짜 ㅈㄴ불량하네...

 

권수현(여성학 박사?페미니즘 최고권위자): 여경이 아직도 11퍼센트 밖에 안됩니다.

대폭증원해서 5대5로 해야합니다. 체력은 젠더관점으로 여성에게 유리하게 하고요.

 

경찰수강생: 여경 대폭증원? 그건 이미 했습니다. 계속 늘리고 있구요. 대체 그 통계자료 출처가 어디인가요?

 

권수현(여성학 박사?페미니즘 최고권위자): 내가 조사한거 아닙니다. 그리고 선생에게 따지지 마세요!!!! 

 

 





Author

Lv.98 유북지기  최고관리자
1,045,044 (82.5%)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Close
놑오라
와 진짜 미친년이 나라말아먹고있네....
미친년,x
미친년들과 미친년들 표팔이하는 80년대 운동권씨발새끼들
번호 제목 날짜
필독 공지사항 (2018-08-13 어그로성글 댓글 차단) 댓글24 07-30
234146 그 대학의 쓰레기 처리방법 10:23
234145 미래에 AI와 로봇으로 일자리가 사라질까? 10:20
234144 2090년 미래에 생기는계급.jpg 10:14
234143 숙명여대 입장문 10:11
234142 신발 박스 활용 꿀팁 댓글2 10:05
234141 육군에 납품된 수리온 의무후송전용헬기 내부 10:04
234140 난중일기 간단 요약 댓글1 09:51
234139 볼보 XC60의 안전성 시험 09:48
234138 스트레칭의 기술, 30가지 스트레칭 운동으로 통증과 부상 위험을 낮춘다 09:47
234137 인도 발리우드 영화에 대한 오해 09:45
234136 태평양 전쟁에서의 일본 어린이 자살특공대 09:44
234135 악어의 위험성을 알려주는 다큐 09:42
234134 커브를 도는 순간 화물차에서 떨어진 철제 코일.jpgif 댓글14 02-17
234133 미국인 쉐프가 추천하는 한국 전통주.jpg 댓글8 02-17
234132 공평한 대륙식 돌림판.gif 02-17
234131 생수통 옮기는여자 도와주는 남자 댓글1 02-17
234130 김부선, "봉준호 감독님, 차기작에 저 어때요?" 러브콜 댓글2 02-17
234129 노예를 구하는 좆소 댓글6 02-17
234128 게임개발자들이 보고 놀란게임.gif 02-17
234127 강용석의 변명에 끝장 보자는 디스패치 댓글8 02-17
234126 코로나 30번 확진자 근황.jpg 댓글2 02-17
234125 윤정수와 어머니.jpg 댓글3 02-17
234124 유치원 급식 근황 02-17
234123 구해줘 홈즈 방송 사고 02-17
234122 수많은 식량 속에서 아사한 과학자들 댓글2 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