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건전한 취미는 좀 봐줘라

 

Author

Lv.99 유북지기  최고관리자
1,259,364 (10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Close
ㅇㆍ
난 참고로 여자지만 집안에서 어찌 교육을받고 자라고 배워서 저런생각을 하는지 모르겠다 노예도 아니고  나같으면 게임기 좋은거 사서 나도하는것으로 하자고 하것구만 숨막히네 
아~~  난 나이 50에 밤마다 스타를 하는 에미요
Re
참고로여자지만==나는 남자다
ㅇㆍ
친짜다 이놈아  믿지를 못하나
Re
중간까지읽다가암걸릴뻔했네 이혼해라남자
아라
저기서 꼬리내리는거봐 저렇게 오냐오냐하니까 남편을 좆대가리로 보는거임
ㅋㅋ

블라인더 처리된 댓글입니다.

ㅇㅇ
아ㅡㅡ혈압...저런여자를 부인이라고 아직까지 데리고살고있진 않겠지??
ㅂㅅ
ㅎㅎ
남편은 집에가서 미안하다하고 허락 안받고 플스산거 진짜미안하다고 거듭사과하고 망치로 부셔야함..  정말정말 미안해 1년동안 모은돈으로 허락안받아서 와이프몰래 산거 사죄해야함 그리고 남편한테 허락안받은 명품가방 옷 가위로 갈기갈기 찢으면 됨 그러면 공평
에휴 여자 보는 눈을 탓해야지...
저런 쓰레기를 주워다가 옆에 두고 아내라고 했으니...
시발
ㅋㅋㅋ저런미친년을 데리고사네 이혼이 답이네
1
에휴 병신 ㅋ 애있어서 답도없네
저거 결론이 월급돌리고 가게부쓰라고 하니까 여자가 바로 gg쳤던거로 기억함
이종
아주 나쁜년이네
ㅡㅡ
나 여잔데.. 저 여자 답이없네.. 남편이 너무 불쌍하다..진심으로.. 독한여자..
쯧쯔
내 친구는 와이프에게서 생일선물로 골프세트를 받았는데(사실 골프용품을 받은게 아니라 구입을 허락받은거임)...
골프장은 커녕, 스크린골프장도 못가게 함.
와...
1인가구가 증가하는 이유가 인터넷덕에 간접체험을  너무 많이해버렸어 ㅠㅠ
번호 제목 날짜
필독 공지사항 (2018-08-13 어그로성글 댓글 차단) 댓글25 07-30
249869 빌라 들어가는 주민 뒤따라가 성추행한 40대.gif 댓글8 07-10
249868 안정환 개빡쳐서 관중석 올라간 사건.gif 댓글9 07-10
249867 할머니와 고양이 댓글2 07-10
249866 일본에서 난리난 아동 사망 사건.jpg 댓글7 07-10
249865 전직 udt 교관 이력 댓글3 07-10
249864 캡틴아메리카의 그녀 근황.gif 댓글1 07-10
249863 평화의 소녀상 훼손한 ㅁㅊㄴ 댓글5 07-10
249862 폐기할 고기를 씻어서 팔다가 걸린 송추가마골의 새로운 이름 댓글2 07-10
249861 박지성이 말하는 영국 내 인종차별의 현실 댓글3 07-10
249860 박원순시장 생전 마지막 모습 CCTV영상..gif 댓글19 07-10
249859 [가짜뉴스] '김건모 성폭행 인정 ...경찰, 피해女 무고혐의 '불기소 의견 … 댓글2 07-10
249858 여자친구가 관계한 상대를 헷갈린것 같은데.jpg 댓글1 07-10
249857 일본의 어느 혐한 회사 근황 07-10
249856 고딩때 일진녀랑 사귀었던 만화 jpg 07-10
249855 ??? : "난 흙수저가 부럽더라.." 댓글1 07-10
249854 과다출혈에 사용된다는 주사기.jpgif 댓글4 07-10
249853 나도 피해자라며 발뺌하는 주장 선수 댓글1 07-10
249852 대한민국 미스테리 댓글1 07-10
249851 붓이 칼보다 강하다.jpg 07-10
249850 박원순 서울시장 숨진채 발견 댓글1 07-10
249849 대한민국 상위 30위 임대사업자 .JPG 댓글7 07-10
249848 남페미를 표현한 미국 코미디 ㅋㅋㅋ .JPG 07-10
249847 경찰 “박원순 서울시장 수색중, 시신 발견설 사실 아냐” .JPG 댓글1 07-10
249846 아프리카 남부 초원지역에서 발생한 코끼리 참사 07-10
249845 노잼 리얼결혼생활18(잠버릇)manhwa jpg 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