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나오는 수원 노래방 폭행 사건

06년생 14세가 07년생 13를 폭행했는데 

좀 심하게 폭행했네요.

국민청원 11만명 돌파고 

페북에는 난리네요. 곧 뉴스도 나올거 같은데 

영상보니 너무 불쌍하고 화나고..

차마 피해자 사진은 못올리겠네요. 영상은 거의 짤리는 중이고

뭣보다도 반성없는 피의자들 태도에 너무 화가납니다.

자세한 내용들은 좀만 검색해보면 나옵니다.

 

 

 

 


 

 

1.jpg

 

2.jpg

 

4.jpg

 

4.jpg

 

5.jpg

 

6.jpg

 

 

 

7.jpg

Author

Lv.86 유북지기  최고관리자
806,824 (43.4%)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Close
법 좀 바꿔라 시발진짜.

저런것들은 어린 새싹이 아니라 잡초다 잡초.
잡초는 뽑아야 새싹들이 자랄 수 있지.
외국처럼 형벌 좀 쌔게 가고 청소년 보호법인가 나발인가도 폐지해야됨.

왕따시키고 애들 패고 술담배쳐하는 어린애들은 지들이 처벌 안되는거 아니까 더 날뛰잖아.
술알바도 못들어봤냐.
고등학생들이 몰래 업소에 가서 술시켜서 술먹고 경찰에 신고해서 영업정지 시키는 알바가 몇년째 기승을 부리는데 왜 아직도 법 개정을 안하냐?
국회의원들은 지들 밥그릇싸움에 눈멀어서 지들 월급은 99프로로 찬성해서 올리고 이런 민생법안은 지렁이 기어가듯이 꾸물꾸물하다가 회기지나서 폐기되고 애혀 시발
ㅇㅇ
이런애들은 똑같이 쳐맞아야 정신차림
봄비
저게 14세?? 존나 늙었네
아청법 페지해야지 ㅅㅂ...
아직도 윗대가리들은 꼰대들이 잡고있어서 절재 안바꾸겠지..
그 꽁대새끼들이 다 뒤져야 이 나라가 좀 바뀌려는 시늉이라도 할거임...하...
이런 일이 아주 많이 발생해야지 바뀌지
드문드문 발생하면 안바껴.
이왕 피해자가 될 거라면 다수가 피해를 입을 때 다쳐야 보상도 제대로 받는다.
집도 마찬가지.
큰 소리 치고 살려면 수천 가구가 있는 아파트로 가라.
직장도 마찬가지.
큰 놈이 되려면 10명 내외의 좆소기업 가지말고 수만명이 있는 대기업이나 공기업으로 가라.
쪽수가 최고다.
부모가 크게 뭐라하진 않았다... 그렇지... 그러니까 저런걸 낳았지
번호 제목 날짜
필독 공지사항 (2018-08-13 어그로성글 댓글 차단) 댓글20 07-30
222083 광주시 공공자전거 이름 ''타랑께'' 선정.jpg 10:43
222082 영화같은 안영미의 남자친구 사귄 썰.jpg 10:40
222081 대장내시경을 주기적으로 해야 하는 이유.jpg 10:37
222080 자막 만들다 빡친 자막 제작자 10:34
222079 임신한 아내가 차려준 밥상을 보고 빡친 남편.jpg 댓글2 10:31
222078 이영호 시즈탱크 컨트롤.gif 10:28
222077 개그맨 김학도 근황.jpg 10:25
222076 큰애 과외선생이 일본여행 간다해서 오지말라한 보배인 10:22
222075 제설작업하는 어느 회사 10:19
222074 배달충의 만행을 멈추게 하고싶은 사람들jpg 10:16
222073 롯데 치어리더 짬밥 차이.gif 10:13
222072 유세윤 저세상드립.jpg 10:10
222071 재밌는 소련여자.jpg 10:07
222070 신의 컨트롤.gif 10:04
222069 나주 초등생 성폭행사건... 기레기들의 만행.txt 댓글1 09:58
222068 L.A.P.D 면접 본 썰 09:55
222067 82년생 김지영 미리보기 .jpg 09:52
222066 결혼식장에서 다른 여자에게 프로포즈한 신랑 09:46
222065 말기암 환자들의 마지막 희망.jpg 댓글1 09:43
222064 [보배펌] 안녕하세요. 이번에 울산 아우디 멧돼지 10킬(?) 한 당사잡니다. 09:40
222063 개방된 위구르 캠프 .jpg 09:37
222062 북미 박스오피스 순위권 진입한 기생충.JPG 09:34
222061 말벌의 천적 09:31
222060 이병헌 먹방 온도차이 댓글1 09:28
222059 미국에서 한국라면은 건강식이다 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