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월급 500만원 받는 택배남 때문에 빡친 여자.jpg


사고방식 자체가 우리랑은 다름

Author

Lv.99 유북지기  최고관리자
1,258,304 (10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Close
사나
하나도 없기는 몸파는 애들 많은데 ㅋㅋ
f
택배가 아무런 노력도 안한다는거 팩트조사 하고 말하는건가
1
그렇게 꿀같으면 니가택배하면돼
뭐왜뭐왜뭐왜
택배회사에 던져놓으면 30분도 못되서 도망칠년이;;;
놑오라
그러면또이러겟지...' 남자랑 여자랑 같냐?? 근육량이 태어날때부터다른데!!! 빼액ㄱㄱㄱㄱ'
봄비
왜 부들 거리는거지???ㅋㅋ 여자는.뭐든.한다메 지도 하믄되지
동생
택배가 사실 노 노력 고소득이긴 함, 니들이 생각하는 존나 힘든 택배는 상하차 말하는 걸텐데, 그런건 존나 힘든건 전부 일용직 일당주고 시키고,
(좆같은게 이 일용직 노동자들이 뒤질일이 더 많음, 그리고 얘들 사고사로 죽으면 양아치 같은 택배노조가 지들 존나 힘들게 일하고 지들 일하다 죽은것 처럼 코스프레 해서 파업하고 시위질 하고 언론사 불러서 인터뷰 하고 개지랄 함,  죽은건 일용직 노동잔데 씨발)

택배기사는 진짜 별로 안 힘듬, 그냥 4시까지 적당히 하면 4~5백 버는 거고 좀 빡세게 경로 짜면 7~8백 벌고, 앉아서 발주만 빡세게 하면 1천 벌음

그래서 택배기사는 지역별로 사고 팜, 부동산 권리 사고파는 것 처럼 불법이긴 한데, 택배기사 할려고 줄은 서있고, 장사는 잘되는데 어쩌겠어. 돈받고 지역 사고 파는 거지,

아무튼 물건 옮길 근력만 있으면 할 수 있으니  중년 어머니들도 많이 하시는 편,


내가 어떻게 이렇게 잘 아냐면, 내 친구가 택배 기산데, 팔 부러졌을 때 심심해서 걔 차타고 따라 다녀 봄,

돈은 진짜 잘벌더라,
쌀몇번 옮겨봐야 이딴소리 안할텐데
봄비
그럼 하면 되겠넹
ㅗ ㅗ
열심히 택배하세요  ㅎㅎ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8시까지 뛰어야하는 경우도 많구요
그리고 대가리란게 있으면 일을 하는데 팔이 왜부러졌을까 생각을 해야 할켄데 몇번 따라댕겨본걸로 다 판단하네 ㅋㅋ 리얼 빡대가리새끼
씨판왕
일하지 않는자 먹지말라했거늘 저년은 뭐쳐먹고 저딴말 씨부리냐
번호 제목 날짜
244734 현직 판사가 풀어본 9급 공무원 시험 문제.jpg 댓글3 06-02
244733 라면 6봉지 먹은 강호동 여초 반응.jpg 댓글3 06-02
244732 교통사고 처리하는 경찰의 이상한 판단 댓글7 06-02
244731 도박과 마약을 끊기 힘든이유 댓글9 06-02
244730 우리나라 의료보험의 위력... ㅎㄷㄷ 06-02
244729 일반인 여성도 생수통을 교체할 수 있을까? 댓글3 06-02
244728 알바 잘 뽑았네 06-02
244727 오뚜기의 딸이 알려주는 액상스프의 비밀 .GIF 06-02
244726 극딜 당하는 처자 댓글2 06-02
244725 FC서울 리얼돌 관중....해외반응...jpg 댓글1 06-02
244724 폭탄 투하 ...퇴사녀 댓글5 06-02
244723 영화촬영하다 눈물흘린 감독 작품 재개봉 06-02
244722 한국 유저가 귀농게임에 만든 모드.jpg 06-02
244721 벤틀리 벤테이가 구매 (통수) 후기 .JPG 댓글7 06-02
244720 옛날 햄버거.jpg 댓글1 06-02
244719 결혼정보회사에서 만난 남자한테 팩폭맞은 여자 06-02
244718 누구든 자기 영역에만 들어오면 눈이 돌아버리는 조류계의 조폭.jpg 06-02
244717 우리가 애인이 없는 이유.gif 댓글1 06-02
244716 인하대 의대 근황 .JPG 06-02
244715 여경 팔굽혀펴기 만점 자세 .GIF 댓글26 06-02
244714 하루만에 트위터 조회수 400만회 찍은 구타 장면... 댓글3 06-02
244713 "마스크 써달라" 요구에 팬티 뒤집어 쓴 여성 06-02
244712 하리수) 나를 나답게 인정해 준 유일한 선생님.jpg 06-02
244711 짱깨가 한국 포섭시도 댓글7 06-02
244710 현재 미국 버스정류장 근황 댓글1 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