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전이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 .jpg


 

Author

Lv.99 유북지기  최고관리자
1,259,364 (10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Close
ㅇㅇ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란 없다.
북괴 도발을 잊지 않아야 하는데 ... 지금 정부는 다 잊은거같다
강가딘
아무도 잊은 사람은 없소 그건 당신 뇌피셜이지
 당연히 모두가 알고 있으니 조용한것이요
빨갱이 양반 빨갱이는 결국 딴게 아니라
 당신처럼 자기 생각만 일반화하는게 오히려
 거기에 가까운거요

 기본적으로 우리 시대에 군대 다녀온
 보통사람이 반공 교육을 얼마나 받았는데
모를리가 없지
학교에 반공 시간도 있었는데
동그라미
정부 왈 이런건 잊어도 된다. 일제 시대와 독립군만 기억하자. 단, 김좌진 빼고
어떤정부가 잊어도 된대? 사고방식이 빙구 같네..그렇게 빨고 싶음 아베 똥꾸녕이나 빨아
동그라미
메시지는 간단한거야. 개대가리야.  어디어디 행사에 참석하고 어디어디 행사에 참석 안하냐 보면 구지 말 안해도 답은 나오는거야. 니 개대가리로는 이해 안되겠지만 말야. 그골 말로 해야 알아 듣지 ? 지새끼는 그냥 망상에 쩌들어서 없는 이야기 다 지어내면서 메시지 분명한것도 누가 그랫대? 니가 맘속 들어가봣어? 하면서 쉴드 치는 거봐라 역겨워서 정말.
넌 그럼 누구꺼 빨거냐. 갑자기 아베 이야기가 왜나와 개대가리야. 누가 한국보다  아베가 좋대 ? 똘박이네 정말3. 아베 개색기, 나경원 개련, 이명박근혜 개련놈들. 됏지? 이쓰렉아.
아 한쪽으로 조나게 치우친새끼 퉤~
111
ㅄ 대깨문들 특징임 ㅋㅋㅋ 팩트날리면 부르르거리면서 일베 토착왜구 몰이시전함 ㅋㅋㅋ 암튼 문대갈처럼 뇌가 텅텅비어있는거지뭨 ㅋ
번호 제목 날짜
필독 공지사항 (2018-08-13 어그로성글 댓글 차단) 댓글28 07-30
253748 요즘 아이들은 모르는 땅파기의 달인 16:43
253747 살면서 근처에 두고 싶지 않은 사람의 화법 16:41
253746 서울 한복판 횡단보도 앞에 집 짓고 사는 아줌마 16:37
253745 악플로 사람죽일경우 징역 10년 16:35
253744 심정지로 쓰러진 남성을 살린 시민들.gif 16:29
253743 시간도 가성비.jpg 16:25
253742 사람들이 박지성을 좋아하는 이유 댓글2 16:23
253741 반야심경 현대어 번역본 다시보기 jpg 16:19
253740 외국인이 착각하는 한국인의 화이트 워싱 jpg 댓글3 16:13
253739 미투 피해자 또 발생 16:07
253738 모르는 개가 자꾸 우리집에서 자고 간다.jpg 16:05
253737 많은 사람들이 이국주를 싫어하는 이유 jpg 16:01
253736 고등학생들 사이에 만연한 인종차별 15:59
253735 사투리 문제 댓글1 15:55
253734 폭우 뚫고 달리는 버스 댓글1 15:49
253733 정은지의 소름돋는 택시기사 이야기 15:47
253732 6개월 동안 체지방 17kg뺀 조세호.jpg 댓글2 15:43
253731 겁나 귀여운 컵이지만 안 사! 댓글1 15:41
253730 흔치않은 층간소음 유발자.jpg 15:37
253729 난리난 고양시 15:35
253728 원빈이 여태 작품 활동이 뜸했던 이유 jpg 15:31
253727 잘잔다.gif 15:28
253726 아싸가 카페가는 썰 15:24
253725 친자 불일치로 인한 이혼소송 15:22
253724 초대형 불벼락 1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