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안재현과 이혼할 의사 전혀 없다” 공식입장.JPG

구혜선 안재현 이혼 배우 안재현씨와 불화설이 불거진 구혜선씨가 법률대리인을 통해 20일 처음으로 공식 입장을 밝혔다. 구씨는 지난 18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씨와의 불화설을 공개하며 몇 차례 게시글을 올렸다가 삭제했다.

구씨의 법률 대리를 맡은 법무법인 리우 정경석 변호사는 이날 보도자료를 내고 “우선 다시 한 번 구혜선씨의 연예활동과 결혼생활에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신 많은 팬들과 지지를 보내주신 분들께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드려 송구스러운 당사자의 마음을 전달해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구씨는 안씨와 이혼에 협의한 바는 있으나 이혼에 합의한 적은 없으며 현재 이혼할 의사가 전혀 없고 혼인파탄에 관한 귀책사유도 전혀 없음을 알려드린다”고 강조했다.

정 변호사는 “이혼합의서 초안이 두 사람 사이에 오고가기는 했지만 전혀 이에 대한 날인이나 서명을 하지 않았다”면서 “이미 구씨가 밝혔 듯이 안씨의 결혼 권태감과 신뢰훼손, 변심, 주취상태에서 다수의 여성과 긴밀하고 잦은 연락 등의 이유로 심한 스트레스를 받아온 구씨가 합의이혼을 위한 절차를 진행하고 있었던 것은 사실이지만 어머니의 정신적 충격과 건강악화, 가정을 지키고 싶은 마음에 이혼에 합의할 의사가 없음을 이미  SNS 를 통해 명백히 밝혔다”고 설명했다. “구씨의 어머니를 위하는 마음과 가정을 지키고 싶은 마음은 현재도 여전히 변함이 없다”고도 덧붙였다.

구씨는 법률대리인을 통해 소속사에 대한 불만도 우회적으로 드러냈다. 정 변호사는 “구씨와 안씨가 이혼에 합의했다는 기사는 전혀 증거가 없는 사실무근”이라면서 “구씨는 현재 소속 연예인의 사생활에 일방적으로 관여하면서 신뢰를 깨뜨린 소속사와도 더 이상 함께 할 수 없음을 확인하고 조속히 전속계약관계가 원만하게 종료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정 변호사는 “다시 한 번 사적인 일이 공론화되어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게 된 점에 대해 송구스럽게 생각한다”면서 “다시 한 번 사적인 일이 공론화되어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게 된 점에 대해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 잘 헤쳐 나가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다음은 구씨가 법률대리인을 통해 밝힌 공식입장 전문.

-본 법무법인은 구혜선씨의 법률대리인으로서, 지난 주 일요일부터 구혜선, 안재현간의 이혼과 관련된 구혜선 본인의 공식적인 입장을 본 보도자료를 통해서 밝혀 드립니다.

우선, 다시 한 번 구혜선씨의 연예활동과 결혼생활에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신 많은 팬들과 지지를 보내주신 분들께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드려 송구스러운 당사자의 마음을 전달해 드립니다.

아울러, 구혜선씨는 안재현씨와 이혼에 ‘협의’한 바는 있으나, 이혼에 ‘합의’한 적은 없으며, 현재 이혼할 의사가 전혀 없으며, 혼인파탄에 관한 귀책사유도 전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이혼합의서 초안이 두 사람 사이에 오고가기는 하였지만, 전혀 이에 대해 날인이나 서명된 바가 없습니다. 이미 구혜선씨 본인이 밝힌 바와 같이, 상대방 안재현씨의 결혼 권태감과 신뢰훼손, 변심, 주취상태에서 다수의 여성과 긴밀하고 잦은 연락 등의 이유로 심한 스트레스를 받아온 구혜선씨가 합의이혼을 위한 절차를 진행하고 있었던 것은 사실이나, 구혜선씨 어머니의 정신적 충격과 건강악화, 그리고 가정을 지키고 싶은 마음에, 이혼에 합의할 의사가 없음을 구혜선씨 본인이 이미  SNS 를 통해서 명백히 밝힌 바 있습니다. 그리고 구혜선씨의 어머니를 위하는 마음과 가정을 지키고 싶은 마음은 현재도 여전히 변함이 없습니다.

따라서 구혜선씨와 안재현씨가 이혼에 ‘합의’하였다는 기사는 전혀 증거가 없는 사실무근임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구혜선씨는 현재 소속 연예인의 사생활에 일방적으로 관여하면서 신뢰를 깨뜨린 구혜선씨의 소속사와도 더 이상 함께 할 수 없음을 확인하고, 조속히 전속계약관계가 원만하게 종료되기를 희망합니다. 다만, 구혜선씨의 소속사가 이에 협조하지 않을 경우에는 법적인 조치를 취할 수밖에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따라서 구혜선씨와 안재현씨의 이혼과 관련해서는 더 이상 근거 없는 추측에 기한 기사가 없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다시 한 번 사적인 일이 공론화되어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게 된 점에 대해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 잘 헤쳐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Author

Lv.83 유북지기  최고관리자
746,944 (4.2%)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Close
저건
남자 병신만들어놓고 이제와서 살자하면 살겠어?ㅋㅋㅋ
ㅡㅡㅡㅡㅡ
이럴거면 이혼해!!하면 숙이고들어올줄알았는데 진짜진행해서당황함
놑오라
더럽게노네 ㅋㅋ
안재현 의심된다며 글쓴건 뭐야 ㅎㅎ 아주 부부싸움을 생중계하는구만 ㅎㅎ
1
이러니까 이혼하고싶어하는거지
1
안재현 입장발표 나오니까 네이트 태세전환이 우디르급이더라 ㅋㅋㅋㅋㅋㅋㅋ
ㅅㅂ 미친년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호 제목 날짜
필독 공지사항 (2018-08-13 어그로성글 댓글 차단) 댓글20 07-30
218714 참가자 전원이 고인물 댓글1 00:35
218713 운동 못해서 고민이시라면 정해드립니다 댓글1 00:33
218712 신천지의 ㅅㅅ 포교 충격 00:32
218711 진화하는 우리민족.jpg 00:26
218710 3자리 일본차 가시밭길 예고.JPG 댓글1 00:24
218709 여친이 급방문하는 만화 00:23
218708 예능대부 이경규의 사회생활 개꿀팁 .jpg 00:15
218707 AV배우의 자기소개 00:14
218706 논란(?)에 대해 해명하는 오구라 유나.jpg 댓글2 00:11
218705 더 센놈들을 만났다. 00:08
218704 직원의 빠른 판단력 甲 ㄷㄷ 댓글3 00:06
218703 번역가 황석희의 스파이더맨 번역 후기 .jpg 댓글1 00:05
218702 미쳐가는 유투브 댓글.jpg 00:02
218701 꿈의 시총 1조달러 돌파한 기업 들 09-17
218700 삼성 vs LG 8K 화질 갈등 09-17
218699 요즘 고딩들 마인드... 88만원도 많다... 이젠 무페이... 09-17
218698 일본 방사능 물질 시인 09-17
218697 탈코 세대 20대 여성 근황.JPG 09-17
218696 샴푸.gif 09-17
218695 유부남들의 현실? 이게 ㄹㅇ임? 09-17
218694 생일케이크때문에 분위기 개박살났는데....jpg 댓글1 09-17
218693 딸바보 움짤 때문에 남친과 싸운 여시 언냐 댓글4 09-17
218692 의정부고에 도전하는 강릉여고 졸업사진.jpg 댓글1 09-17
218691 리얼돌 실구매자의 인증.jpg 댓글3 09-17
218690 추석에 할머니 댁에 갔을 때 공감.jpg 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