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현재 엠팍에서 분석한 구혜선 안재현 이혼과정...99.9% 설득 된글....jpg



추측성글이라고 욕하러 들어갔다...나도 모르게 설득 당해버리는 중..ㄷㄷㄷ

http://mlbpark.donga.com/mp/b.php?p=1&b=bullpen&id=20190819003453077[email protected]h-j9RY-Akhlq

Author

Lv.99 유북지기  최고관리자
1,259,364 (10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Close
ㄷㄷ
아무리 남편이라도 남의 카톡을 왜 봐? 안재현은 핸드폰도 뺏기고 살았나?
ㅇㅇ
아니 그러게 애초에 부인뒷담을 왜하냐?안했으면 그런사달도 안일어났지...니는 싸운다고 타인한테 가족욕하고다니나보네
ㄷㄷ
남의 핸드폰을 왜보냐니까 무슨 딴소리야
1111
내 생각도 이거랑  처음부터 같았음
1. 나이 많은 여자
2. 한때 최고의 인기
3. 연하의 남자가 먼저 dash해오고 끈질긴 구애
4. 점점 늙어가면서 남자는 더 멋있어짐.

결정적으로 내가 필이 뙇!! 꼽힌건
"괘씸하게 지금 일이 먼저라고 << 이 문자보고 아~ 이렇게 생각 됨.
놑오라
돈다뜯고 나아직안죽었어!!이러면서 다른먹이감 찾을듯. 송혜교루트..앞으로 이런여자들많아질것. 유부남들 쪽쪽빨릴준비해라
구혜선 말 많이 나온건 예전부터 다들 알고있던거라...ㅋ
동생
이거 아니고 우리누나 관상이 구혜선인데 그냥 개 씨발년임
누나 년 때문에 나이 앞 자리수가 한자리 수 일 때부터 20 살 때 까지 내 인생은 언제 죽나 나는 의미 없다는 생각 뿐 이었고,
20살 때 누나가 지랄 하고 나갔을 때 칼들고 따라 나가 다가 대문 넘어서서 정신 약간 차리고 칼로 누나 방 문 존나 찌르고 있었음
그리고 아 이거 진짜 큰일 나겠다 싶어서 내 발로 찾아간 정신 병원에서는
60년대 남아 선호 사상 사회에서 60년 이상 살면 여자들이 호호 할매 일 때 걸린 다는 홧병과 만성우울증 진단 받고,
거기서 주는 약 1주일간 먹어보고 약으로는 전혀 도움이 안되서 바로 약 끊고 독립 했음.

그 때부터 내 인생, 나로 서 삶을 찾았는데,

그냥 썅년인 거임, 옆에 있으면 시간 정신 내 인생 까지 다 빨림
각도기 잘재요.
번호 제목 날짜
필독 공지사항 (2018-08-13 어그로성글 댓글 차단) 댓글28 07-30
253702 납골당이 침수되었는데 유족들은 모르는 상황 09:05
253701 정배우 ㅋㅋㅋ2년전 증거로 뒷광고 보겸 저격 ㅋㅋㅋㅋㅋ 09:01
253700 누르면 수명이 늘어나는 버튼 08:59
253699 야구장에서 사람 구하다 기절한 악어.gif 08:53
253698 어르신 가져온 물건 다 팔 수 있을까요? 08:47
253697 거 물 좀 한잔 마십시다 08:43
253696 수치로보는 한일 군사력 비교 08:41
253695 그러게 여자로 태어나지 그랬어~ 08:37
253694 전복당한 차 뒤집기.gif 08:35
253693 완전 떡실신.gif 08:33
253692 사뭇 되새겨 보는 정약용 선생님의 말씀 jpg 08:31
253691 수퍼맨은 머리가 반짝반짝 빛나는 이유 08:29
253690 필살기 연습하는 악어새끼 08:25
253689 여자들이 생각하는 남자 몸 만드는데 걸리는 시간 .JPG 08:23
253688 다시돌아온 열사님(펌) 08:19
253687 별똥별에 소원 늘려달라는 소원을 빌면 안되는 이유 08:12
253686 백종원이 또 한건 함 ㄷㄷ .JPG 08:10
253685 자기야 이거 꿀향.gif 08:06
253684 돈스파이크가 내년에 계획하고 있는 것 08:00
253683 태어나서 처음 부모님 목소리를 들은 아기.gif 07:58
253682 의정부고 인종차별논란 종결 07:54
253681 엄마의 김밥 07:52
253680 애비의 설움.gif 07:48
253679 연예인도 찍기 힘들다는 CF를 드디어 07:46
253678 이름에 대한 피해의식을 가진 손님 0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