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미들이 요새 선동하는 탈코르셋

2949782248_gW9XEjV4_1539511753__1dc68b89-2156-4930-9269-2b59b248c3e3.jpg



Author

Lv.99 유북지기  최고관리자
1,267,164 (10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Close
응허
뭐가..? 뭐가 달라진 건데
ㅇㅇ
좆같이 생긴 레즈들이 이쁜 여자들 배아파서 그러지마라고 선동하는 운동임.
이쁜거는 고시3관왕이란 말이 있을 정도로 엄청난 경쟁력인데 하향평준화 시켜서 지들 가치 올리려는 운동.
왜 아냐고? 지들이 그렇게 싫어하는 외모지상주의를 누구보다도 좋아하니까 걔네들이.
페미들이 노잼봇이라는 얼굴밖에 없는 유투버한테 가서 사과하라고 한게 며칠되지 않음
응허
지들 가치를 올리는 건 아니지 않나? 그냥 지들 인생 좋됐으니 다 좋되자고 저러는 거지 않을까.
ㅇㅇ
나는 가치 올리는 흥정의 일부분이라고 생각함.
흥정할때 이거는 이게 좆같네 저거는 저게 좆같네 이러면서 가격 흥정하잖아. 그리고 결국엔 가격 깎잖아?
일맥상통하지만 레즈페미들은 이제 자기를 파는 입장인거지.탈코르셋 강요하면서 저거는 화장빨이네 꾸밈노동이네, 성상품화네 뭐네 하면서도 결국에는 이쁜애들 가격 깎아서 자기들을 팔려는 수작으로 보는거지.

난 그냥 쟤네가 하는 모든 운동이 모든 여성의 하향평준화+그리고 일부 알파걸들의 가격떡상을 위한 개수작으로 밖에 안보임.
응허
자기를 팔려고 한다는 전제가 흥미로운데
냐웅
...상품가치가 없지만...어케든 팔아보려는 몸부림...?
ㅔㅔ
아니 시발 남자새끼가  페미를 하고 처 자빠졌네
ㅇㅇ
놀랍지만 여자임
123123456
즐구라
햇님
저런거 하는 애들은 하나같이 개 젖같이 생김
냐웅
화장않한 못난이에서 화장한 못난이로 변신해따...그런데 맞짱 뜨믄 내가 지게 생겼다...
♡뽀
꾸미는게 시간과 정성이들어가는건 맞긴한데ㅋㅋ
솔직히 탈코르셋 자기들 맘이라 하는거 상관없는데
선동은 말았으면 좋겠네 꾸미던말던 둘다 자기만족이니까
이쁜애들은 화장도 기초만하거나 아님 자기 본판이 이쁘니까 재밌다고 즐기던데
저얼굴에 하려니 노동이지 얼굴은 어쩔수없다쳐도 사상까지 븅신이면 답이없지.
검정볼펜
혼밥 못하는 거랑 혼자 화장 안하고는 못다니는 거랑 무슨차이냐.. 그냥 자기가 혼자 화장 안하고 다니기 부끄러우니까 그런거지;; 하기 싫으면 하지 않는거지 뭔 꾸밈노동이야... 자기가 화장해도 예쁜 얼굴 안나오니까 노동이라고 생각하게 되는거지...
ㅡㅡ
레즈들이 선동하는거
뭐임마
화장을 해도 못생겼는데 화가 치밀어 오를만 하지
산짐승같이생긴여자들 있음
으잉
지 생각엔 화장하면 응? 이렇게나 차이가 난다 어떠냐!? 하면서 올렸을거아냐...
거기서 거긴데...
으잉
남들다하는 다이어트나 쳐하지
화장하는게
노동이야...캬~ 역시 레즈들의 노력은 엄청나다..
여자들이 레즈들의 선동에 홀려서 지금의 남혐이 시작되었다고 전직 레즈출신 운동가가 폭로도 했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