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다이소 백화점 후기.jpg

Author

Lv.80 유북지기  최고관리자
705,544 (61.5%)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Close
ㅡㅡ
저기서 만오천보 걸었엌ㅋㅋㅋㅋㅋㅋㅋ
♡뽀
다이소 너무좋아
근데 저기가면 진짜 아침에가서 밤에오겟다ㅋㅋㅋ
나 초5에서 6넘어갈때 첨으로 우리끼리 동네벗어나서 버스타고 젤멀리갓던곳이 명동ㅋㅋㅋㅋㅋㅋ
옷사러간다고 엄마한테 2마넌받아가꼬 3벌을사고 조각 피자도먹엇는뎈ㅋㅋㅋㅋ
나그날 길거리캐스팅 명함만 3번 받고ㅋㅋ
밀리오레 무대에서 춤추고 정먈 재밋는 초딩때엿는데 돌아가고싶다 후회할일안하고살게
ㅇㅇ
결혼이요?
♡뽀
결혼 아직 안햇는데
여러가지로 우리가 살면서 후회할일 많자나염..ㅋ
난 돌아갈수잇음 초딩때로 가고싶어융
저나이때가 아무것도 모르구 선에서 악으로 넘어가는시절
ㅡㅡ
기억조작 오졌다
♡뽀
무슨조작이야 첫경험이라 얼마나 설레고 내추억인데 ㅋㅋㅋㅋㅋ
뭐임마
우리동네도 다이소가 8층건물이지.....여자친구가 거기 가자하면....
난 튀어야 돼...
도망못가면 그날은 노예행...
ㅇㅇ
인터넷으로 물건사다가 다이소 가면 현자타임옴.. 너무싸서..

물론 배터리는 다이소꺼 거른다만 다른건 조금 떨어지는 퀄리티인데 5천원을 안넘어
해적왕

블라인더 처리된 댓글입니다.

방가비데스
다이소를 안가봤다고????
해적왕

블라인더 처리된 댓글입니다.

z
와 도대체 뭐가 얼마나 있길래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