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흰차가 뭔 싸인을 보내 뭔소리야. 트와이스냐 ?
그냥 투싼은 안멈추고 지 갈 길 가면 되는겨 뭐 나중에 비상등 켜도 블박차는 할 말 없는거고,
일단 멈춘건 투싼 잘못이긴 한데 걍 운전미숙인거 같고 역주행한 새끼 아니었음 그럴 일 없는건데 뭔
해적왕도 몰라서 문제긴 한데 너도 문제인거 같다.
다 아가리닥쳐라 20사단 70포병대대(7275대대) 50명정도 되는 운전병중에 일병 2호봉때부터 전역 일주일 전까지 신의 보직 레토나 2호차 운전병이다.
거의 1년동안 새벽아침저녁밤 상관없이 택시마냥 불려다녔던 몸이고 훈련때도 레토나 타느라 제대로 훈련받아본적 단 한번도 없다.
선임들 유격훈련할때 나는 유격장에서 운전하러나갔다. 여기서 직업이 걍 드라이버(택시, 화물 등)아니면 내밑으로 아닥해라
결론 = 7976흰차 쌍깜 안키는거 충분히 그럴수있다. 사람이라는게 어느정도 예측가능한부분에 대해서 대비를 해놓는건데 난 내앞으로 역주행차량이 오는걸 본 적이 없다. 고로 저건 극히 드문케이스인데 그정도면 사람이 멘붕이 온다. 미안하다고 쌍깜? 미안할 시간이 어디있냐? 역주행하는 차 욕하기 바쁘다.
괜히 여기서 도로상 꼰대질하는 새끼들이 깜빡이 없이 끼어들기하지ㅉㅉ
분명 저 투산 역주행차량 얼굴 이나 번호판 보려고 섰을수도...아니면 창문 내리고“ 이 개xxxxx...” 소리가 지르려고..
무튼 딱봐도 조건반사로 우측틀고, 조건반사로 급브레이크 잡은게 보인다.. 누가 저상황에 비상등 생각을하겠나... 비상등 오지랖은 의식이 있을때나 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