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게임하면 겪는 상황

%25EC%2597%25AC%25EC%259E%2590%25EA%25B0%2580%2B%25EA%25B2%258C%25EC%259E%2584%25ED%2595%2598%25EB%25A9%25B4%2B%25EA%25B2%25AA%25EB%258A%2594%2B%25EC%2583%2581%25ED%2599%25A9.jpg

Author

Lv.80 유북지기  최고관리자
706,844 (69.3%)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Close
1234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ㅈ 친추는 왜거는거야 어떻게든 해보고싶어서ㅋㅋㅋ
ㅇㅁㅇㅁ
난 rpg 할 적에 오히려 여자가 먼저 친추걸던데 ㅅㅂㅡㅡ
진행도 안되고 하도 답답해서 욕도 안하고 잘 좀 하라고 차분히 1부터 10까지 알려줬더니 계속 찾더라 알려달라고ㅅㅂ
봉사활동 할라고 겜하는거 아닌데 나도 겜 좀 하자.
나중에는 언제 겜하냐고 시간 맞추게 먼저 번호 알려달라는 여자도 있던데
응허
찐따 새끼들
ㅇㅁㅇㅁ
fps는 잘 모르겠고, rpg하다가 안풀리는데 이상하다 싶어서 보면 여자인 경우가 많음...
예전에 아이온할 때도 대처를 못해서 억지로 겨우겨우 인던 돌다 빡침.
결국 캐릭 두 개를 한 던전에 다 쓰는 경우도 생김..
잘하는 애들은 마이크없어도 되니 보이스 들어오라해서 설명해주면 잘 따라옴.
아키에이지할 때는 여자 30명에 남자가 나랑 친한 형 둘밖에 없어서..
던전 몇 번 돌아봤다가 멘탈 터짐.
개판 난리남ㅋㅋㅋㅋ 이리 뛰고 저리 뛰고 도망 못가서 죽고...
보통 실력 여자 1명에 남자밭인 파티의 2~3배 걸림.
결국 다른 길드에 꼽사리 끼거나 사람구해서 돌아야돼서 힘듬.
잘하는 애들 비율이....orz..
남자에 비해서 게임 못하는 여자들이 많긴 함...ㅋㅋㅋ
씨융
그냥 케바케지 잘하는사람은 잘하고 못하는사람은 못하고.. 근데 오버워치는 확실히 저거 심한거 같음. 여자만 팀보에 뜨면 섹드립 날리는 놈들 꼭 있드라..
ㅡㅡ
내 와이프는 왕년에 어디서 배웠는지 모르겠는데 욕 존나 참신하게 잘하더라고.. 첨 봣음 롤하면서..
ww
옵치하는데 마스터 그마구간 보르시보면 아주 개 좆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