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인종차별 논란 jpg

1.jpg 해외) 엑소 인종차별 논란 jpg

Author

Lv.70 유북지기  최고관리자
549,822 (78.5%)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너무 예민들한 건 아닌가 싶네.
서양인들이 성적으로 학대당한 성노예 캐릭터 분장하면서 "이거 완전 조선인 위안부 아니냐ㅋㅋ" 해도 너무 예민한거냐
댓글 거의 동시에 달았나보다ㄷㄷ생각한것도 비슷하네
요즘 즈그들이 공감 못하는걸 티내는 쿨병충들 너무 많음
우스꽝스럽게 화장하고 다른  인종의 아픔을 희화하하는데 예민한거냐? 흑인 백인들이 이거완전 위안부인데ㅋㅋ? 이거랑 다를바없다고본다
근데 물어볼 게, 쟤들이 희화화 했냐? 어느 부분이 그렇지? 희화화 할 의도를 가지고 한 말 같아 보이진 않는데.
일본인이 강간물 AV 보고 위안부wwwwwew 라고 댓글달면 인정 또 인정 해라?
나도 문제의식은 있다.  근데 쟤네가 흑인 비하하려는 악의적 의도로 저런 말 한 건 아닐거잖아. 뭐 하나 잡히면 아주 빠그라트릴려고 작정하고 달려드는 게 좀 여유가 너무 없어보인다고 생각할 뿐. 니들은 또 뭐가 그렇게들 불편하냐?ㅋ
1. 지금 저걸 욕하는 사람들은 엑소를 빠그러트리려고 작정하고 달려드는 게 아니라 문제의식을 드러낸 것 뿐임/ 2. 근데 그 문제의식을 느낀 사람이 아주 많아서 엑소가 빠그러트려지도록 욕먹는 것/ 3. 그것은 엑소가 빠그러트려질만한 발언을 했기 때문임.
그래 그래 알았다
골이 빈 것은 죄가 아닌데 골빈 소리를 공개적으로 하는 건 죄가 될 수 있다
그러면 강간물 AV보고 악의없이 그냥 웃자고 '위안부 wwwwwwwww'한 애한테도 여유 넘치게 인정 또 인정 하라니까?
그래 니 말이 백 번 맞다. 내가 무식했어, 미안. 친척 중에 흑인이라도 있는 줄 알았다. 흑인 노예 역사에도 관심 많았겠지, 평소에?
적어도 니보다는 관심 많을듯. 근데 나도 너랑 비슷한 생각했다. 니 가족력중에 뇌병변 관련질환같은거 있는 줄 알았거든
나는 니가 흑인 얘기에 열을 올리면서 얘기 하기에 친척중에 외국인이 있나 했다만, 내 발언 어디에서 넌 내 가족 중에 뇌병변 질환자가 있을 거라고 생각했니?^^ 비아냥 거리는 건 좋은데 판단 근거는 있어야지?
흑인인권에 관심이 많다=>친척 중에 흑인이 있다 보다는 골빈소리를 한다 =>뇌기능에 문제가 있다 가 좀 더 합리적인 추론인듯?
마마무도 매장될뻔 한 문제가 엑소가 하니 걍 뭍히네ㅋㅋ
추가로 댓글이 안 써진다. ㅇㅇ아 있잖아ㅋ 너는 저 위에 아이돌이 흑인들을 희화화 시킨다고 생각해서, 원 글의 아이돌들을 마치 옹호하는 듯한(딱히 옹호한 것도 아니잖아? 잘못했다는 문제의식이 나한테도 있다고 했잖아ㅇㅇ 다만 너무들 과민하게 반응하는 것 같다고 했을 뿐.) 내 글에 반박글을 열 올려서 막 달았잖니? 그래서 난 정말로 너희 가족 중에 흑인이 있지 않을까 해서 물어 본 거야. 그게 기분이 왜 나쁜 거야? 가족중에 흑인이 있을 수도 있는 거잖니? 내가 니 얼굴을 모르는데 알 게 뭐야. 너가 토종한국인인지 흑인과 섞인 혼혈인지.  그런데 발끈하면서 내 질문이 '골 빈'소리라고 하면서 내 가족까지 끌어들여서 뇌병변 운운 했다는 건, 너야말로 인종에 우열이 있다고 생각하는 거 아니겠니? 다시 한 번 말하지만 가족 중에 흑인이 있는 게 어때서? 왜 내 질문에 기분 나빠하는 거지? 너도 그냥 말만 번지르르 할 뿐인 것 같다. 너가 그냥 대화가 고팠나 보구나 생각할게. 더 할 말 있으면 댓글 달렴. 읽어는 줄게.
왜들그래 그만 화해해라
응허 개털리네
의도를 떠나서 전세계적으로 저런것들 욕먹고 없어지는 추세다 무식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