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의 인터넷 쇼핑 후기

583814294_KydEjvb5_7ab9d10b8d48c7d9c6b7a8738707b6d9c2e87ac6.R1024x0
 
583814294_CM9xSatR_80164d50249dc3a6cf0e7500c6907d1ac36e2387.R1024x0
 
583814294_9JpZWXk2_10269b0ea3458a1f8a50e92ede6ffa4620756010.R1024x0

Author

Lv.80 유북지기  최고관리자
706,844 (69.3%)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Close
해적왕

블라인더 처리된 댓글입니다.

ㅇㅇ
유쾌한데 왜 ㅋㅋ 진짜 딸이 잉여밉상이라 미워하면 저런글 쓰겠음?
해적왕

블라인더 처리된 댓글입니다.

ㅇㅇ
아무것도 없이 딸년이라하면 몰라도 새끼새끼거리는 사투리가 아랫지방 정서듯이 저것도 저집안 애정표현같다 적어도 저집 모녀지간엔 기분안나쁠듯
12
아들놈=딸년
컨셉 똑바로 잡아라 쿨한 안쿵쾅인척 하지말고
해적왕

블라인더 처리된 댓글입니다.

ㅇㅇ
지가 예민하고 불편하면 어쩔건뎈ㅋㅋㅋㅋ
ㅋㅋ
지도 어제 미친'년'써놓고 위선 지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 역겹죠?ㅋㅋㅋㅋㅋㅋㅋ
해적왕

블라인더 처리된 댓글입니다.

ㅋㅋ
캬 지는 사정도 모르는 여자한테 미친년 소리 싸갈기면서 지가 불편하면 다 맞는 말이죠? 이중잣대 오졌죠? 구역질나죠?
ㅋㅋ
자기가 남한테 미친년소리 싸갈기는 건 내맘이지만 남의집안에서  딸년소리하는건 불편해서 선비질하죠? 내로남불 오졌죠?ㅋㅋㅋㅋㅋㅋ
ㅋㅋ
크흡크흠... ~년은 존중없는 호칭이고 하대하는 호칭이지만 내가 하는 미친년은 존나 맞는말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하루 사이에 가치관변화 미쳤죠?ㅋㅋㅋㅋㅋㅋ 거의 다중인격?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캬 궁예질 미쳤죠? 남의 집안에서 쓰는 호칭은 전혀 모르는 사람이지만 존나 하대하는거고 존중 안하는건데 자기가 남한테 쓸 때에는 미친년 맞아버리죠?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말짱한 년이면 하루아침에 가치기준 뒤집는 다중인격자짓 안하죠? ㅋㅋㅋㅋ
ㅋㅋ
그래서 니가 불편하면 뭐 어쩔거냐곸ㅋㅋㅋㅋㅋㅋ
ㅇㅇ
ㅋㅋ이년 예전에 ww 그년인듯 병시 냔이 맨날 했쥬 ~죠 이지럴 아주그냥 븅신 새키임.
해적왕

블라인더 처리된 댓글입니다.

ww
염병떨구 있네 아니꼬운데 팩트라 반박 못하쥬? 밖에서도 병신소리 듣는데 여기서도 병신이쥬?
미르
지는 모르는 사람한테 새끼라고 하면서 모순 ㅋ
미친딸년
비비탄

블라인더 처리된 댓글입니다.

해적왕

블라인더 처리된 댓글입니다.

ㅋㅋ
캬 지혼자 정신승리 오졌죠? 혼자 망상속에서 팩트로 승리한 위풍당당한 자기모습 그리고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야 남 비꼴시간있으면 방구석에만 있지말고 설거지랑 신발정리라도 좀 해놔라 부모님 덜 속상하게 누가 니 말 뽄새보면 넌 니인생 제대로 살고있는지알겠어 난 니가 밥값못하고 보통이하로 살고있다는데 확신한다
해적왕

블라인더 처리된 댓글입니다.

ㅇㅇ
너나 잘해 너는 항상 보는데 니 자신소개를 남얘기처럼 존나함 ㅋㅋㅋ
응허
얘 왜케 신났냐?
해적왕

블라인더 처리된 댓글입니다.

ㅋㅋ
캬 내용으로 반박못하니까 뇌피셜로 정신승리하죠? 추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ㅁ
ㅋㅋㅋ본인이 불편하면 어쩔건데 맞는말이네 ㅋㅋㅋ
해적왕

블라인더 처리된 댓글입니다.

ww
너 병신인건 팩트같은데?
해적왕

블라인더 처리된 댓글입니다.

ㅋㅋ
끝까지 정신승리 오지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w
다른 사람들이 너한테 병신이라하면 뭐 느끼는거 없니? ㅋㅋㅋㅋㅋㅋ 그러니 남친없는지 9년이지 ㅋㅋㅋㅋㅋㅋ 보지에 거미줄 치겠다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적왕

블라인더 처리된 댓글입니다.

ww
너 나에 대해 잘 아나보다? ㅋㅋㅋ 난 너가 쓴 글에 대한 근거라도 있는데  넌 나의 대한 근거는 있냐 좆병신년아 ㅋㅋㅋㅋㅋ
ww
만들 생각이 아니라 만들 능력이 없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
해적왕

블라인더 처리된 댓글입니다.

너 해적왕이지
해적왕 아직도 이러고 있네..
해적왕

블라인더 처리된 댓글입니다.

흠..
왜 뫄뫄님 생각만 하세요...
해적왕

블라인더 처리된 댓글입니다.

유머북재판관
이번사건 심판해준다
해적왕: 고정닉으로 당당하게 활동. 맞는건 맞다 아닌건 아니다 자기주장 확실
ㅇㅇ: 유동인 주제에 닉까지 바꿔가면서 치졸함을 보여줌. 게다가 팩트폭행 시전당하면 아니란 말은 차마못하고 누구나 할수있는 반대말로 어버버 시전

위 팩트에 근거하여 해적왕 승리!
--------------------댓글다는 순간 부들부들 확정--------------------
아마 여기에마저도 ㅇㅇ이유동은 또 누구나할수있는말로 댓글달것임. 한번 기생충은 영원한 기생충인 법..
해적왕

블라인더 처리된 댓글입니다.

ww
병신새끼 하나 여기서 보빨하고 있네 ㅎㅎ
ㅇㅇ
와 아직도 이 글에서 정신승리하고 보빨하고 지랄났닼ㅋㅋㅋㅋㅋㅋㅋㅋ 찐다냄새 미친다 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적왕

블라인더 처리된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