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방이 위험한 이유.txt

20180415_122511.jpg 키스방이 위험한 이유.txt




돈도주고 마음주고


넘모 슬프자너...ㅠㅜ

Author

Lv.79 유북지기  최고관리자
692,682 (84.8%)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Close
응허
키스방은 신체 접촉이라도 있다고 치자. 대체 여캠한테 별풍 쏘는 애들은 뭐냐? 돈은 돈대로 나가고 관심은 개코딱지 만큼도 못 받고. 지가 지 돈으로 하겠다고들 하니 할 말은 없는데 그냥 좀 이해가 안 돼서.
ㅇㅇ
ㅇㅈ 또 ㅇㅈ
ㅌㅌㅌ
ㅇㅈ...차라리 그 돈으로 키스방을 가겠다ㅋㅋㅋ 외로우면 차라리 저런데를 가던가 여캠한테는 왜주는지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불가 ㅋㅋㅋ
돈 많은 놈들이 그러면 자기 마음이고 사는데 지장도 없지만 솔직히 거기서 노는 사람들 중에 그런 부자가 얼마나 될까ㅠㅠ
ㅇㅇ
요즘 그래서 업소애들이 아프리카 진입하려고 발버둥침
코르크마개
난 아직도 돈을 지불하고 여자를 만나는 개념이 너무 이해가 안된다. 맘에 드는 여자 있으면 대쉬해서 사귀고 연애하면 되지, 돈까지 줘가면서 왜 저러는지 모르겠음. 그렇게 자신들이 없나.
ㅇㅇ
네 다음 프로딸잡이
ㅉㅉㅉ
모든 사람을 자기 자신의 기준으로만 보는 그딴 편협한 생각 좀 버려라...ㅉㅉㅉ
ㅇㅇ
뭐 어때 사먹고 마음안주면 그만이지
번호 제목 날짜
필독 공지사항 (2018-08-13 어그로성글 댓글 차단) 댓글13 07-30
180517 옆집 처자와 노래하면서 샤워한 사람 08:06
180516 가수 이승환 근황.jpg 08:00
180515 배우 임수정 07:57
180514 안시성 안씻엉 드립의 시초 07:52
180513 기도를 도와주는 의자 .jpg 07:49
180512 100번 선 봤던 개그맨 심현섭 썰 07:46
180511 습관의 무서움 07:42
180510 신천지에서 삼년째 못 나오고 있는 사람이 그린 만화.jpg 07:40
180509 3년 반 동안 9급 공무원 준비중인 아들에게 온 카톡 07:37
180508 김정은 서울방문 시나리오 07:36
180507 도시어부 미친 자막 07:33
180506 삼성 냉장고 고장증상을 골라보세요.jpg 07:30
180505 비행기 안은 왜 추운가?.jpg 07:28
180504 술 안주가 점점 작아지는 만화 07:24
180503 딸에게 욕설한 그분들에게 경고하는 강성태 07:22
180502 ADHD에 대한 한의사의 인터뷰에 많이 화난 정신과 의사.jpg 댓글3 09-21
180501 몸보신 제대로 하는 이승윤 댓글4 09-21
180500 코스프레 하나로 억대연봉 벌게된 사람 09-21
180499 놀이공원 고인물.gif 댓글2 09-21
180498 임신한 아내가 차려준 밥상 댓글8 09-21
180497 엄마와 언니를 만난 짱절미 09-21
180496 뮤뱅 앵콜 무대ㅋㅋ 09-21
180495 고압 세척기의 위력.. 댓글1 09-21
180494 이거 하면 진급한다 이거지.gif 09-21
180493 나훈아 콘서트가 인기 있는 이유 댓글1 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