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 지루 약을 먹는거 같습니다 ㅠ

Author

Lv.99 유북지기  최고관리자
1,261,184 (10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Close
διαλεκτική
나도 에이즈 ㅠ
διαλεκτική
남의 아이디 복사해서 글 쓰면 기분 좋니!?
Oo
너희 부모님은  자식 새끼가 베충이일때 기분은 어떠시데?
διαλεκτική
너희 부모님한테 여쭤봐!! 아 부모님이 안계시나? ㅋㅋ 아님 제가 부모님이 홀수?
Oo
너처럼 푼돌벌오고 자식패던 애비나 그돈 먹사한테 싹다바치고 하나님~ 자식새끼 사람 만들어 주세요 하다가 집에와서 네 얼굴 보고 사탄아~물러가라 하는 애미는 없지 ㅋㅋㅋㅋ
διαλεκτική
자기소개 잘 들었습니다 ㅎㅎ
전라도 다운 시원한 패드립!
제 점수는요?
수정
역시 베충새끼들은 팩트로 때려야 제맛~!ㅋㅋㅋ
쿠니다
ㅈ됐네 ㅋㅋ
503호 아줌마
수면방 게이들중 대남사이버 전사들 모집합니다. 댓글하나당 750원 고소득 수입보장. 호호
ㅋㅋ
베충이들은 왜항상 쳐맞으면서 먼저 깝칠까?ㅋㅋ
ㅋㅋ
컄ㅋㅋㅋㅋ 니애미애비 같이와서 덤벼도 애비랑 니랑 둘다 니애미보지에 쑤셔넣어줄 수 있음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와우 네 애미 보지는 구룡터널~  너희 동네 지나가던 개도 들어갔다나옴 ㅋㅋ
Oo
ㅋㅋㅋㅋ
διαλεκτική
현피뜰래? ㅂㅅ 난 서울에  집도있어 거지새끼야
베충이도살자
그래 뜨자 이개새끼야 니네집에서 내장 오장육부 해부학 보여줄께 씹버리지 바퀴벌레 새끼야
ㅎㅎ
유머게시판에서 집있다고 얘기하다니ㅋㅋ
냐웅
아..다들 치열하네...^^ 보기 좋네요
번호 제목 날짜
필독 공지사항 (2018-08-13 어그로성글 댓글 차단) 댓글61 07-30
259970 작년 자살률 1위인 나라 댓글1 13:30
259969 인천 '라면 화재' 10살 형 12일 만에 눈 떠 댓글1 13:28
259968 경찰 “조두순 집 주변에 CCTV 71대 추가 설치” 댓글4 13:24
259967 일본 기독교 지도자들이 한국에 올때마다 하는 행동 댓글1 13:22
259966 전동 킥보드 근황 댓글1 13:18
259965 야동 보려다 와이프한테 걸림 13:16
259964 깝죽대는 손님 바닥에 꽂아버리는 매니저 댓글4 13:12
259963 정신나간 배민 요청사항 13:10
259962 요즘 유행하는 신기한 놀이 댓글1 13:10
259961 어느 여성이 브라를 노출하고 다니는 이유 13:06
259960 30만원 넘는 운동화 ㄷㄷㄷㄷ 13:04
259959 처녀막은 남성 중심으로 만든 단어 13:00
259958 아빠들은 최고다!!ㅠㅠ 댓글2 12:58
259957 동정 모쏠의 고민을 너무 솔직히 상담해주는 AV 여배우 12:52
259956 삼국지의 교훈 12:48
259955 코로나 종식 됐다는 중국 근황 12:46
259954 일본 걸그룹 행사장 댓글2 12:42
259953 아기를 납치하려고 한 원숭이 12:40
259952 일본 꽃게버거 퀄리티 댓글1 12:36
259951 아이와 놀아주다 빡친 돌고래 12:34
259950 내연녀 마약 놔주고 시신 버린 의사 12:30
259949 이근도 논란 떳다!!! 댓글1 12:28
259948 맛서인 페북...아직 안 끝남 댓글1 12:24
259947 뼈 맞은 마이크로닷 12:22
259946 여배우 어린시절.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