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3월 초까지는 바빠서 만나기 힘들지만 여기 댓글은 틈틈히 보고 있겠습니다. 여기 사이트 특성상 쪽지 기능도 없는거 같고, 제 사생활이 걸려 있는 메일주소는 못 보내드리니 제 오줌 보고싶으시면 새로운 메일 만들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물론 제가 만나러 가드리겠습니다. 저는 서울에 거주하기때문에 아랫지역이면 시간을 맞춰야 하기에 시간이 조금 걸리긴 하겠지만 수도권이면 금방 시간 잡겠습니다. 한번 만나죠?? 기다리겠습니다
꼬리를 내렸대 아놬ㅋㅋㅋㅋㅋㅋ애 끝까지 웃기네 아놬ㅋㅋㅋㅋㅋㅋㅋ
아그야 형아가 걍 한마디만해주께 어디서 시비붙거던 절대로 짤닥막하고 상체 두껍고 허벅까지 두꺼븐 애들하고 는 시비털지 마라. 너 죽을수도있어, 상대를 보고 덤비는거야 인생은. 알았지??허세는 여기서 맘껏부리되 밖에서는 그러지마. 알았지?형아랑약속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생각을해봐. 애들아. 감정적으로 휘둘리지 말고. 노를 까자는게아니라 경기특성이 팀추월이지만 어떻게 그런 상황에서 떨어지는 앨 붙잡고 가냐고 머 뒤를 보면서 떨어진 애를 부르며 가리??아님 부축해주고 가리?어깨동무를 할까?? 노가 자기가 말한것도 잇꼬 설사 노가 가운데 잇었서도 그실력기량 체력으로 과연 좋은성적이 나왔을까?자꾸엉뚱한 애기들을 하는데 어쨋든 본질은 스피드로 승부가 나는 게임이야 이건. 스피드스케이팅이라고.
아니 쇼트 계주도 아니고 어떻게 밀어줘 응??아니 그러면 자꾸 가운데 가운데 애길 하는데 가운데로 지가 들어간다 고 하던가. 지가 세번째 있겟따고 해놓고선 그래 처지면. 그런체력의 애가 앞에있던 뒤에잇던 좋은 성적이 날까???그럼 결국 기록은 안나오는데??어쨋든 스포츠고 어쩃든 게임이고 경기고 승부야. 스피드 경기고 기록경기야. 그 본질을 잊음 안되지. 머 인성 동생죽은거 머 파벌이네 왕따네 그런건 실체가 있는지는 모르겟찌만 이사건의 본질 핵심이 아니라니까 아쉬운건 보름이 애가 말을 너무 솔직하게 한거지. 난 이해가 간다 아니 4년동안 진짜 죽을힘을 다해 운동하고 노력했는데 그렇게 되버리니 얼마나 안타깝고 아쉽겟냐. 그렇다고 노선영을 비난하고 막까자는게 아니라. 엉뚱한 애들이 욕을 먹고 있어서 참 아쉽고 황당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