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 양반이 뭐그리 잘못을 했다고 욕지거리냐 너는ㅋㅋ 너 설마 저거 공부하는데 10년 걸렸냐ㅋㅋ 고등학교 세계사 1등급 나올점수만 되도 다 알만한 내용이고 대학 교양과목 6학점이면 연도까지 암기될 내용 가지고 엄청 나대네?
그리고 반일종족주의는 책을 접근하는 기본전제부터가 잘못된거자나. 이 기초학력 미달수준의 모지리 자식아. 한국인은 거짓말은 잘한다는 전제는 어디서 만들어낸 논리냐 도대체ㅋㅋ 그럼 일본인은 죄다 근친상간으로 만들어진 민족이고 모든 에스키모는 형사취수에 의해서 형성된거냐? 일부의 현상을 국가 전체의 특수성으로 일반화 시키기에는 논리가 너무 허술하다는 생각 안드냐?
또!!! 일본이 위안부에 대해서 문제가 없다고 주장하는 근거는 기록이라는 근거가 있기 때문에 신빙성을 가질수 있다는 소리는 도대체 뭔 개소리야ㅡㅡ 쟤네들이 그럼 객관적으로 기록했다는 근거는 뭔데 도대체... 위안부 할머니들의 주장은 기록이 아니고 구두진술이기 때문에 신빙성이 없고 믿을수가 없다고 하는데... 하아... 저 상황에서 나는 오늘 무엇을 했다라는 일기라도 작성해야한다는거냐? 제정신인건가? 이작자들?? 단순히 할머니 한명의 진술이 아니라 이제 많이 돌아가셨지만 그분달 다수의 증언과 위안소가 있던 지역의 현지인들의 증언, 그리고 실제 위안소에 대한 일본측의 일부 기록들을 근거로 충분히 증거력 판단이 가능한데도 무조건 아니라고 우기는 일본놈들이랑 저책쓴인간들이랑 뭐가 다르냐. 독도와 국제적인 위안부동원에 대한 주변국 기록은 다 무시하고 일본의 기록만을 신빙성있는 근거자료로 제시한게 학문을 신념있게 연구하는 학자의 자세인거냐?? 어디서 되먹지도 못하는 책한권 읽고와서 개소리를 한글로 써놓고있냐.
메신져에 대한 비난은 극성 좌파들이 주로 써먹는거라 왠만하면 쓰고싶지 않은데... 이번만 굳이 써먹자면, 독립운동가 차선생님의 외증손자인것도 구라로 확인되고 명예교수는 자격조차 미달이고, 언론에 대한 인터뷰의 할때도 지한태 거슬린다고 폭력이나 쓰고있고, 대학에 있을때 토론에 나와서 개소리한거 파박쓰게생겼으니 찾아가서 무릎꿇고 사죄하고선 돌아서서 개소리 짓거리는거보니 딱 보수코인타는 쓰레기종자들 같은데... 말같지도 않은 책읽고서 똑똑한척 하려거든 발닦고 잠이나 쳐자라.
저런새끼가 보수라고 떠들어대니까 내가 어디가서 보수라고 말하기도 부끄러워 요즘은 아오 열불나....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