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북 앱 다운로드
게시판 제목 이름
몸짱갤 베이글이네
ㄴ 원글: 누군지 모르는 베이글 ㅊㅈ..
쿠니다
  ㄴ5초전
유머 ㅋㅋㅋㅋㅋ
ㄴ 원글: 뻔뻔한 마술사 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ㄴ16분전
유머 레알 ㅈ만하다
ㄴ 원글: 통일을 해야 하는 이유...
놑오라
  ㄴ34분전
몸짱갤 야동배우임?
ㄴ 원글: 3명의 거유 스시녀들..
?
  ㄴ1시간전
몸짱갤 첫번째여자 누구예요?ㅠ
ㄴ 원글: 극호 인 몸매녀들
?
  ㄴ1시간전
유머 제목 맞춤법 보고 개같아서 들어왔는데 내용도 참신한 개소리
ㄴ 원글: 여자도 군대 가야되
ㅇㅇ
  ㄴ3시간전
유머 ㅋㅋ애들 귀엽다
ㄴ 원글: ??? : 야! 조보아 재수없지 않냐?.jpg
ㅡㅡ
  ㄴ3시간전
유머 ㅜㅠ2
ㄴ 원글: 결혼할때 남자들 큰 착각...
pooq
  ㄴ3시간전
유머 각본.각색~ 소설. 그것도 창작도 아닌 여기저기서 베낀 것. 십계명은 너무도 대표적 표절
ㄴ 원글: 유대교, 기독교, 이슬람교 차이 간단하게 비교
찌빠
  ㄴ3시간전
유머 맘충 대가리는 왜달고 다니지.
ㄴ 원글: 맘충과 맘의 차이점.
ㅔㅔ
  ㄴ3시간전
유머 영화는 현실에ㅡ비하면 애교임 추악하고 더럽다.
ㄴ 원글: 버닝썬이 역대급 게이트로 번질 가능성
ㅔㅔ
  ㄴ3시간전
유머 지금은 힘들겠지만 참고 참아서 정보 더 모아두고 2년이나 댓년후 저 카톡에 있는 인간쓰레기들 정보 하나하나 세상에 까발리길..
ㄴ 원글: 수원 청소년 집단 폭행 오늘 올라온 글입니다
ㄱㄷ
  ㄴ3시간전
유머 ..ㅠㅠ
ㄴ 원글: 결혼할때 남자들 큰 착각...
ㅡㅡ
  ㄴ3시간전
유머 결론 : 다 개뻥
ㄴ 원글: 유대교, 기독교, 이슬람교 차이 간단하게 비교
ㅡㅡ
  ㄴ3시간전
유머 아휴 저런애들은 부모부터 사형시켜야된다니까 시발청소년법 폐지하지말고 걍 왕따가해자 부모사형 딱 해버리면 재들도 왕따 되겟지 그지새기들마냥 다닐테니까 그럼 어떤지 느낄거아냐 부모야 당연히 저런애를 낳아서 키운게 죄니까 뒤져 마땅하지 사형시킬때 형집행은 자기자식한테 쇠몽둥이 주면서 왕따 때릴때처럼 죽을때 까지 패라고 시키고
ㄴ 원글: 수원 청소년 집단 폭행 오늘 올라온 글입니다
d
  ㄴ3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