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제목 이름 일시
유머 11빼고 다 맞춤
ㄴ 원글: 다 맞추면 상위 8%의 눈.jpg
민성 6시간전
유머 관상을 믿습니다
ㄴ 원글: 양현석이 서태지 돈 먹고 튄 금액이..
놑오라 6시간전
유머 베놈이랑 고질라
ㄴ 원글: 중국영화 포스터 모음.jpg
방귀쟁이 좆좆이 6시간전
공포북 문제는 시벌 외국인들이 우리나라로 오해할까봐 걱정된다 짱개새키들 동양인 먹칠은 다함
ㄴ 원글: 극혐)충격주의요 살아있는개를 펄펄끓는물에 담그는 중국인…
111 6시간전
유머 댁처럼 입대는 사람이 많아서 울 나라 경찰 및 기타 등등이 ㅂㅅ이 되는거.. 이도 저도 못하고 월급 버러지 되는거지 뭐
ㄴ 원글: 용의차량 제압장면.gif
봄비 7시간전
유머 저기 외국이잖아 범죄자가 도주 성공했으면 발생할수 있는 추가 범죄보다 경찰(나)의 예측할수 있는 결과가 더 낫다고 판단한거 아니냐 생각좀하자
ㄴ 원글: 용의차량 제압장면.gif
acho 7시간전
유머 그걸 니 마누라가 너한테 그런다고 생각해봐야지
ㄴ 원글: 딸이 잘 때마다 문 잠그는 엄마 .jpg
acho 7시간전
공포북 저 시팔짱깨세키 똑같이 뒤졋으면 좋겟다 사탄도 피해갈시발세키네
ㄴ 원글: 극혐)충격주의요 살아있는개를 펄펄끓는물에 담그는 중국인…
시발 7시간전
유머 자기 부모도 박제할 새끼...
ㄴ 원글: 고양이 시체로 무선 헬기 제작.jpg
냐웅 7시간전
유머 정주리 얼굴에 칼을 대는게 낫지....
ㄴ 원글: 외모vs몸매.jpg
냐웅 7시간전
유머 영화많이봤네 이사람
ㄴ 원글: 호주의 묻지마 할배폭행
12312123 7시간전
유머 개독은 과학
ㄴ 원글: 하루아침에 집 잃고 화장실 개조 해 사는 할머니.jpg
ㅋㅋ 7시간전
유머 걍쳐버리지저걸
ㄴ 원글: 한문철 변호사님도 빡친 자라니 사건.gif
ㅋㅋ 7시간전
유머 국내여행 뒷통수맞아서그랴
ㄴ 원글: 방사능 열도의 실상
ㅋㅋ 7시간전
유머 기여워
ㄴ 원글: 바다에 전화기 떨군 소녀들.gif
ㅋㅋ 7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