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제목 이름 일시
유머 이런 씨발 병신새끼라고 욕할랬는데 뒤에사 박은분은 돌아가셨네ㅠㅜ 저새끼 죽여야한다
ㄴ 원글: 고속도로 고의 급정거 사고.gif
유머지기 8시간전
유머 저새끼 돈없다고 배째라했잖아.
ㄴ 원글: 고속도로 고의 급정거 사고.gif
ㅇㅇ 8시간전
유머 불나기 딱좋네..... 근데 동선최소화는 부럽다.
ㄴ 원글: 수용소 같은 고시원방.jpg
돌어 8시간전
유머 남자나 여자나 배우자가 이성친구 불편하다고 하면 끊어야지 ㅅㅂㅋㅋㅋㅋ 파혼하고 그 친구 세컨드해라ㅋㅋㅋㅋㅋㅋ
ㄴ 원글: 결혼 일주일 남았는데 파혼 직전이다.jpg
ㅡㅡ 8시간전
유머 Vr이라고말해줘...
ㄴ 원글: 내리막에서 자전거타기.gif
돌어 8시간전
유머 교사는 아니신거죠?
ㄴ 원글: 교사잘못 VS 학생잘못
jsinner 8시간전
유머 누군가죽어야한다면 밑에서부터 죽어야한다....
ㄴ 원글: 생산직 노동자들의 죽음이 끊이지 않는 이유.jpg
돌어 8시간전
유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찮네 개새끼
ㄴ 원글: 번개장터 맹랑한놈
돌어 8시간전
유머 뒤질 새끼는 안뒤지고 애꿎은 트럭 기사님만 저리되셨네..
ㄴ 원글: 고속도로 고의 급정거 사고.gif
D 8시간전
유머 저거 얘기하는게 아님. 연락한 사람 입장에서 급한일로 연락할수있는데 쉬는날엔 그렇게 짜증난다니 하는 얘기임. 저 문자는 충분히 조심하고 예의는 갖춘 것 같은데..
ㄴ 원글: 교사잘못 VS 학생잘못
jsinner 8시간전
유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 원글: 행복과 고통이 교차하는 시바견
돌어 8시간전
유머 인종차별 반대하러 나와서 인종차별 하고 있네
ㄴ 원글: 트럼프의 인종차별을 반대하는 토크쇼 참가자.jpg
이채민 8시간전
유머 와ㅡ.....메뚜기피해도이런피해는 없을텐데
ㄴ 원글: 중국 단체관광 레전드.jpg
돌어 8시간전
유머 잘 되니까 배 아픈 음해세력들이 판을 치네
ㄴ 원글: 골목식당 텐동집 알바런 사건의 진실
이채민 8시간전
유머 24cc?
ㄴ 원글: 간호대 와이파이 비밀번호
jsinner 8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