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제목 이름 일시
유머 장어는 클수록 맛남
ㄴ 원글: 40년산 장어의 특징...
쿠니다 7시간전
유머 저건 그냥 가정폭력이지 유교문화랑 관계없음
ㄴ 원글: 연끊은 부모가 자꾸 찾는 썰
aaa 7시간전
유머 뭔가가 더 있겠지. 우리집 애도 저 또랜데 저런 일 당한적 1도 없음
ㄴ 원글: 요즘 학생들은 아기 싫어하나요?
봄비 8시간전
유머 오예!
ㄴ 원글: 줍는다 vs 안줍는다
봄비 8시간전
유머 쟤는 입에서 나온 모든게, 온통 피해의식에 둘러싸여 있는거 같음...
ㄴ 원글: 이혼이라는 단어를 쓰지말아요
쯧쯔... 9시간전
유머 30만원이 돈이냐? 300은 돼야지 줍지 그지들
ㄴ 원글: 줍는다 vs 안줍는다
ㅇㅇ 9시간전
유머 미친년 ㅉㅉ
ㄴ 원글: 생모를 찾겠다는게 나쁜년인가요.
ㅁㄴㄴㄴ 9시간전
유머 조용하던 파오후충이 상습적으로 괴롭힌 새끼 파운딩찍었다고 정학 5일을 받는다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작 작작해라,옆에 있는 짝지가 한마디만 옆에서 나불랑거려주면 아무것도 아님
ㄴ 원글: 격투기 배운 사람 이기는 방법
show 9시간전
유머 저거중국겜같은데 정보빼나가는
ㄴ 원글: 게임 광고 무리수 甲
어짜피 9시간전
유머 시급 30만원 개꿀인데 뭐 ㅋㅋㅋㅋ. 시급 30만원에 다리벌리는 사람들도 있는데 욕 쯤이야
ㄴ 원글: 줍는다 vs 안줍는다
10시간전
유머 장사가 어려운 이유 : 저런것들한테도 돈벌어야됨
ㄴ 원글: 식당 사장님 멘탈이 대단한
10시간전
유머 쟤는 좀 측은함.. 자기의 약점을 자꾸 궤변으로 덮는 느낌.
ㄴ 원글: 이혼이라는 단어를 쓰지말아요
10시간전
먹방 고기를 차게 먹는거 자체가 요알못인데.. 맘스터치 생각나네.. 오늘은 맘스터치 창렬버거랑 가격 똑같은 버거킹몬스터 시리즈로 간다.
ㄴ 원글: 삼겹살 호불호 레전드
10시간전
유머 우리나라는 유교문화를 잘못들여왔음. 분명히 공자는 아랫사람이 존중하면 윗사람은 의무를 다하라고 적어놨는데 어느순간 의무는 없고 존중이 복종으로 바뀜. 이런 사상은 은연중에 있어서 저런 부모라도 법적으로 완전 끊어낼수가 없고 남들한테 이야기하면 "그래도 부몬데..."이런 소리를 함. 법과 사회인식이 바뀌어야함
ㄴ 원글: 연끊은 부모가 자꾸 찾는 썰
10시간전
유머 그러면 좆소가 아닌데...?
ㄴ 원글: 사장 마누라가 밥해주는 ㅈ소기업...
10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