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제목 이름 일시
유머 지능이 유지군ㅜㅜ
ㄴ 원글: 대륙의 객기
7호선 6시간전
유머 ㅋㅋㅋ 하는짓이 딱 틀딱유지군
ㄴ 원글: 중고거래 개 진상
7호선 6시간전
유머 너 503뽑고 유니클로 같은데서 옷사지?ㅋㅋ
ㄴ 원글: 다 LH꺼야.jpg
7호선 6시간전
유머 한국왔을때 씹베충이들 얼굴 못봤구나 다행이다
ㄴ 원글: 대만방송: 한국은 가면 안 되는 국가
7호선 6시간전
유머 그지역 과학
ㄴ 원글: 인류애가 사라져버린 냉혹한 버스
ㅇㅇ 6시간전
유머 머리가 세모면 독사라고 하던뎅 ㄷㄷ
ㄴ 원글: 독사도 피하는 미1친놈
봄비 7시간전
유머 비숑1,골드리트리버1 키우는 사람입니다. 로트와일러가 신문배달부를 따라갈정도면 목줄 없고 마당울타리도 없이 그냥 풀어놨다는건데.. 저는 저희 모모(골드리트리버)가 아무리 순하더라도 아이들 앞에선 조심히 시킵니다. 혹여나 발로 밀어서 애가 뒤로 넘어갈까봐도 있고.. 그런데 풀어놓고 있었다는건 정말 주인 잘못이 제일 크다고 생각합니다.
ㄴ 원글: 전설의 로트와일러 전기톱 사건
maybe 7시간전
유머 여기 초반에 가봤는데 ㅈㄴ 안스럽더라 고등생물일수록 더 안됐음. 그냥 큰 동물원에 넘겨주던가 하지 긐처 네이처 파크는 바람에 햇볕에 환경이라도 더 나은데 여김 말그대로 지하감옥임
ㄴ 원글: 대구의 어느 지하감옥에 갇힌 동물들
봄비 7시간전
유머 그래서 네애비가 누군지 모르고 큰거야?
ㄴ 원글: 한국엔 더이상 시바견을 분양하지 않으려 합니다
ㅋㅋ 7시간전
유머 오랜만 ㅋ
ㄴ 원글: 내가 라떼인지 알아보는 방법
봄비 7시간전
유머 그래서 편모가정에서 자라게 된거야?
ㄴ 원글: 살인하고 집유받는 방법
ㅋㅋ 7시간전
유머 ㅇㅇ 너희 모친 이야기라 너는 공감가겠다
ㄴ 원글: 불륜카페) 아이가 톡내용을 봤어요
ㅋㅋ 7시간전
유머 훻훻훠... 공공주택이... 미래돠!
ㄴ 원글: 논란일자 ‘장난’
도가니탕을좋아하는시장님 10시간전
유머 훻훻훠... K-한녀할당제입니돠
ㄴ 원글: 국내 대기업.. 여성 이사들 모시기 혈안 …
도가니탕을좋아하는시장님 10시간전
유머 훻훻훠... 부동샨으로는 돈을 벌 슈 없다는 걸 보여드리게쓥니돠!
ㄴ 원글: 다 LH꺼야.jpg
도가니탕을좋아하는시장님 10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