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강사가 말하는 대학교








Author

Lv.99 유북지기  최고관리자
1,259,364 (10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Close
대학은 나와야 공시강사도 하잖아
유머북
저 븅신새끼 저거
ㅂㄷㅋㄷ
윗댓 글 내용 안보고 댓글다냐
저분 왈 돈만 내면 대학 다 가잖아  즉 돈만 내면 갈 대학이면 그게 썩은 동아줄인거고 돈 있어도 본인성적수준으로 못갈 대학은 아직까지 유효타란 말이지 까놓고 서울에 높은대학가서 저 소리 해봐라 씨알도 안먹히지
놑오라
지금 지잡대들이 온갖비리갖고 신입생유치하는거 까는데 윗새끼들은 대학못갈꺼 안가는거라생각하네.  실력으로갔으면 붙들고있어야지.
1
개소리인게 부실대학이 사라지긴하겠지,근데 인구절벽와서 취업시장은 좋아질거임 노동인구가부족해지거든
일본이지금 노동인구수입하잖아
1
ㅂㅅ...결국 너도 필요없는 대학 다 없어지고 좋은 대학만 남는단 소리잖아
1
부실대학사라지는게 곧 좋은대학? 사고라는게 없는건가.
ㅇㅇ
인구절벽 드립치는 애들은 진심 존나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 살아생전에 그 꼴 볼거 같음? 왜 인구절벽 오는데 아파트 사려고 아둥바둥함?
나중에 거진 다 빈집되서 개똥값될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40년뒤 얘기인데 뭐가 웃겨?
지능문제야 지능문제
한국은 군대나 시어머니.. 같은

나도 이만큼 했으니 너도 해야돼..란 보상심리? 같은 게 있고,

일종의 카르텔? 갑질같은 게 남아있어서 대학은 쉽게 무너지지 않음

부실대학은 조금 사라지겠지만..

본인들도 몇년씩 수천만원 돈 쳐내고, 고생하며 대학을 나왔는데

고등학생 졸업자들과 동일한 임금을 받을 리가 없기 때문..

그게 당연해야 된다고 생각하는 것 자체가 한국식 사고 방식..

다른 나라.. 특히 유럽은 대학 나왔다고 해서 연봉이 더 높은 게 아님

공부하고 싶은 사람들만 가는 게 대학..

그래서 전세계 대부분은 대학 가는 비율이 얼마 안되는 것이고

한국만 80%란 기이한 구조인 것

한국인들이 어느 순간 대학 같은 거 필요없구나...혹은 년봉차이가 없다고 생각하는 순간

대학은 무너지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계속 갈 것임
dd
병신들아
결론은 대학 다니지 말고 공무원 준비 하라는거야 이 븅신들아
그래야지 자기가 돈 많이 버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