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처럼 대해달라는 새언니의 최후.jpg



Author

Lv.83 유북지기  최고관리자
750,864 (26.8%)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Close
쿠니다
어머님 센스있네
ㅇㅇ
꼰대새끼 ㅋㅋㅋㅋ
자식 뻘 되는 사람이, 그것도 남도 아니고 자기 며느리인데
잘못했다고 무릎꿇고 눈물까지 흘리면서 용서를 빌면
어깨 토닥여주면서 용서도 해주고 그러는게 어른이고 부모인건데 나이를 똥구멍으로 쳐먹었넼ㅋㅋㅋㅋㅋ
하는 꼬라지가 딱 5살 보다도 못하네.
똑같이 당해보시고 댓글 다시는게..
ㅇㅇ
당해본 적은 없고 용서받은 적은 있어.
그래서 나도 용서해줄거야.
나보다 어린놈이 잘못했다고 용서를 빌면 어깨 토닥여주면서 받아준다고. 오키?
고니
지랄하네.
생각좀
용서?
용서구한다는게 중간에 남편 통해서 서운하다 말하냐?
얼마나 남편한테 닥달을 했으면 남편이 그런 말을 전할지 생각은 해봤냐?
지가 직접 찾아와서 서운하건 뭐건 이야길 해야지 그때 이미 이건 고쳐쓸 년은 아니구나 싶은거지.
최소한의 기본적 예의도 없는 며느님을 왜 챙기냐
어른취급을 해야 어른의 도리를 하는거지
댓글을똥구녕으로 쳐썼나
ㅇㅇ
그래서 결국 무릎꿇고 울면서 사과했다잖아
그럼에도 불구하고 받아주지도 않고 매몰차게 대하는게 어른이냐?
니 부모도 그래?
너 잘못하면 아주 끝까지 본때를 보여주더냐??
용서라는 걸 못하나부지??
Re
ㅋㅋ 용서하니마니 하는건 시어머니 마음이지 그거가지고 꼰대니뭐니하면서 부모욕하는 니가더이상한것같은데?? 그딴인성으로 누가누구한테 성격가지고 욕을해 니 앞가림이나잘하자
ㅇㅇ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새키 피해망상들춰내면서 풀ㅂㄱ
어렸을때 얼마나 큰일을 겪었으면 인성이 이렇게 삐뚤어 졌을꼬...
하나만 말해줄게 사람은 고쳐쓰는거 아니다
1
내가 니 대가리깨부셔도 무릎꿇고 눈물흘리면 용서가능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헛소리도작작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며느리가 대가리 깼냐 븅신새꺄?
이새끼는 기본적인 논리가 없네
아라어서오고^^
아라
쪽바리척결
이 세끼는 공감 능력 제로인 애세끼네... 아니면 너도 페미코인 존버 중이냐? ㅉㅉ
여기서도 자기말이 반대하는 사람한테 인성이 어쩌니 저쩌니하면서 쌍욕해놓고는 남한테 인성 운운하네.
오죽했으면 어른뻘니 너한테 극존칭써가면서 거리뒀는지 생각은 안해봤지?
그리고 피곤하게 지내기 싫으니 용서받아주고 무시하는거도 모르고 또 미쳐서 날뛰고 있겠지.
안그러면 저런식으로 댓글 안달림
쟈일리톨리스
울면서 사과했다?
그것은 거짓입니다. 본디 천성이 그러한 사람은 그 위기만 벗어날 목적으로 잠시 반성한 듯 행동을 보이나 머지않아 다시 본성이 살아나죠!
글 속의 어머님이 그것을 간파하시고 잘 대응하신 듯!
봄비
사람은 쉽게 안변합니다 며느리가 무릎을 꿇은 이유는 돈때문임.  시기와 질투 때문에 용서구하는ㄱㅓ지.
ㅇㅇ
주작
번호 제목 날짜
필독 공지사항 (2018-08-13 어그로성글 댓글 차단) 댓글20 07-30
218949 4차산업혁명 식당들.jpg 댓글1 09-19
218948 오늘 듣게 된 명언 중 하나 댓글3 09-19
218947 신입 헤어 디자이너의 실수.jpg 09-19
218946 한달 만에 처참한 몰골로 주인에게 돌아온 댕댕이 댓글3 09-19
218945 담배 핀 놈 나와 댓글1 09-19
218944 외국인 천국.....대한민국...태국에게도 당함ㄷㄷㄷ 댓글5 09-19
218943 현재 여자들한테 욕 처먹고 있는 아이돌 연습생.jpg 09-19
218942 OCN 살인의 추억 방영 반응 댓글5 09-19
218941 얘들아 이거 사실 닭대가리 갈아서 만든거야 !!!! 09-19
218940 몸에 돌 같은걸 매달고 있는 강아지 09-19
218939 소니 16K TV 판매시작.JPG 댓글1 09-19
218938 헤일 하이드라!.gif 09-19
218937 극한직업 - 천안 빵집.jpg 09-19
218936 스타벅스 레전드녀.JPG 댓글1 09-19
218935 집사야 이게 무슨 냄새냐.gif 09-19
218934 5개 내외로 축복받은 유전자라고 함.jpg 댓글5 09-19
218933 개가 짝짓기 시켜달라고 시위하는 만화 댓글3 09-19
218932 주유할 때 연료가 가득 차면 어떻게 알고 멈추는 걸까? 09-19
218931 펨창이 예언한 구혜선 행보 적중 09-19
218930 사우디 한국에 저고도 방공망 요청 09-19
218929 생일 소원으로 진짜 공주가 된 소녀 .jpg 댓글1 09-19
218928 1500명이 몰린 중소기업 채용 공고.jpg 댓글1 09-19
218927 레전드로 남을 퀸연아의 표정 댓글1 09-19
218926 병무청 "스티브유 입대 일정 안에 귀국 약속 뒤 출국".JPG 09-19
218925 아빠와 아들 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