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방사능 오염수 100만 톤을 증발시켜 날리겠다'



일본 정부가 내놓은 안은 모두 5가지.

이미 한 차례 발표돼 논란이 된 오염수의 방사성 물질 수치를 기준치 이하로 낮춰 바다로 흘려보내는 방법이다.

두 번째 방안이 기상천외하다. 역시 기준치 이하로 수치를 낮춘 오염수를 증발시켜, 대기 중으로 방출하는 방법이다. 또 전기 분해를 해 수소로 만든 뒤 역시 대기로 날려보내는 안도 제안됐다. 바다 오염에 대한 현지 어민 등의 반발이 거세자 제안된 것으로 보이지만, 공기 중 방출이라는 생각 자체가 참 무섭다.

Author

Lv.91 유북지기  최고관리자
898,384 (38.8%)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Close
12
저거  공기중으로  보내면  어찌 되는거임?ㄷㄷㄷ;;;;
서운해
세슘은 가라앉습니다.
다만 바람을 타고 이동도 하지요.
일본과 가장 가까운 나라인 우리나라가 피해볼 공산이 큽니다만
과연 우리나라가 제대로 대처가 가능할까요?
미국이 나서주길 바래야죠.
쟤네는 개인주의가 문제다.
기본적인 정서가 "내 영역안에서  나가라" 이거니까 문제지.
내 영역안이 위협안받으면 되니 정치에 관심이 없고 정치에 관심이 없으니 중세 다이묘 시대도 가능하지.
방사능 폐수도  내영역에 있는게 문제지 방류하거나 날리면 내 영역에서 없어지는거니 문제가 해결된거로 생각한다.

그렇지 않고서야 저런 발상이 안나온다.
진짜 신기한 나라긴 함. 어떻게 국가 전체가 저런 생각을 할 수가 있는지 참.
1
진짜 좆같은새끼들 짱깨보다 더하네
봄비
그럼 어떻게 해야최선인건지 누가좀 알려주삼
일본내에서 지하 100미터 이상으로 콘트리트벽 두껍게해서 일일이 포장한 후 봉인하는게 맞음. 근데 저새끼들 그렇게하면 돈 많이드니까 안하려고 저지랄하니까 문제지
ㅇㅇ
독일이나 러시아도 지하에콘 크리트계속들이붓는걸로아는데 이것도 위험함
일본의 문제는 지들이 싼 똥을 전세계에 뿌리릴려니깐 문제지 씨발
봄비
헐.. 방법있었네. 근데 저 ㅈㄹ 아 짜증 다죽자는거네
원전을 돌린다는거 자체가 다음 세대에 똥남겨주는거랑 똑같음.
초재진보
웃깁니다.
북칸이 미사일이라도 한방 쏘면
모든 언론이나 야당에서 대통령 및 정부 욕하며 난리도 아닙니다.
근데 정작 언론이나 야당 및 정부에서 호들갑 떨어야 할 건 따로 있습니다.

바로 우리 건강과 생존에 직결된 안전 및 환경 문제 입니다.
바로 일본의 방사능과 중국의 미세먼지 등 입니다.

다시 일본 방사능의 문제로 국한 해보면
이미 일본 방사능은 지금도 계속 나오고 있고
갈수록 상황은 심각합니다.
문제는 지들만 죽으면 상관없는데,
지구는 둥글고, 방사능은 그냥 없어지지 않습니다.
전세계가 일본에 방사능 피해에 대한 손해배상을 청구해야 되고도 남습니다.
처음 후쿠시마 사고가 터졌을때 미국등 전세계에서 도와주겠다고 했을때,
일본놈들이 자기들 메뉴얼대로 처리한다고 수수방관 했습니다.
이미 오염수를 바다로 몰래 흘려보내고 있다고 보면 전세계에 헬게이트가 열리는 겁니다.
지구대멸종 으로 가는거죠.
사실 지금은 비용, 인력 등을 계산해볼때 어찌해볼 엄두도 나지 않는다는게 정설 입니다.
한국 정부는 독도나 위안부 문제 그리고 경제전쟁도 중요하지만
더 급한 방사능 피해에 대해 사태의 심각성을 깨닫고 국제 여론몰이를 해야 합니다.
이는 인류의 목숨이 달린 재앙 입니다.
무조건 막아야 합니다. 지들 혼자 죽으라구요.
번호 제목 날짜
필독 공지사항 (2018-08-13 어그로성글 댓글 차단) 댓글21 07-30
226894 속기사 타자속도 댓글2 11:00
226893 크리스마스 이브에 휴방한 여BJ 10:57
226892 페미들이 귀귀는 안건드는 이유.jpg 댓글2 10:51
226891 인구절벽을 해결한 헝가리의 방법 댓글1 10:47
226890 사딸라 김영철 형님의 당구실력 10:44
226889 자는 여우 확대해봄 10:38
226888 의사가 되어야 하는 이유.gif 댓글3 10:33
226887 모태솔로녀가 말하는 모태솔로남에 대한 생각.JPG 댓글1 10:27
226886 이거 못하면 운동 필수 10:22
226885 그대의 모습이 변할지라도... 댓글2 10:20
226884 목숨걸고 방송하는 김희철 10:17
226883 요즘 유행 일진 화장 10:14
226882 썬글라스 뒤의 우수에 찬 눈.gif 10:11
226881 방송 중 울음 터뜨린 아이유 10:08
226880 BTS 지민 닮았다는 얘기 듣는 연예인.JPG 댓글1 10:05
226879 커피의 악순환.jpg 10:02
226878 알바생한테 햄버거 던진 30대(...) 기사 댓글 댓글2 09:55
226877 저렴해서 외면받은 엄청난 국내 발명품 댓글1 09:52
226876 처제가 그동안 형부에게 숨겨왔던 은밀한 감정.JPG 09:49
226875 영국 배우계가 ㅂㅅ인 이유 09:43
226874 "결혼하러 갔는데…" 中에 팔려간 여성들, 충격 실태.gisa 09:40
226873 ㅎㅂ) 일본 나 혼자 산다 09:37
226872 지나가던 누나가 말하는 걸러야될 여자 특징 댓글1 09:35
226871 헬창계의 대머리로 유명한 빡빡이아저씨 운동능력 모음 [데이터] 댓글1 09:32
226870 표절 , 불법카피의 원조 사막미신, 사막잡신교 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