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친구들과 술자리에서 필름끊긴여자













Author

Lv.99 유북지기  최고관리자
1,267,164 (10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Close
냐웅
여친이 취한거 같으면 알아서 정리 했어야지...그리고 남친 친구들은 왜 매너가 그따위냐...자기 친구들이나 잘 챙기길...
1
여자는 어리고 남자는 그걸받아줄나이가 아니지
한창 남녀가 20대초반 연애할때나 쓸법한밀당을 써놓고 그것도 남친 친구들한테 민폐까지끼치면서 자기입장에서만 구구절절써놨네 아웃
ㅇㅇ
띠동갑 이상의 나이차이면 일찍 사고친 아빠뻘 나이 아님?ㄷㄷ 왜 사귀는거야
질척거리지  말고 깔금하게 끝내지
꼰대는 답없딘
어휴
댓글들 보니  가관이네 ㅋㅋㅋㅋㅋ
ㅋㅋㅋ 여기 뭐 성인지감수성 풍부하신분들 많네.

회사에서 저렇게 떡되게 마시고 수습못하면 바로 짤리는데 술 떡이 되게 마신 사람이 뻔뻔하게 남친한테 따지고 남친이 경주에서 하룻밤 잤다고 따지고 가관인데 ㅋㅋㅋㅋ 다들 단체로 미쳤는건가 아니면 사회 생활을 안해본건가.

밤중에 잘자다가 기사가 콜해서 가보니 여친이 술이 떡이되서 쳐자고있고 아 씨발 좆같네 이러면서 집바래다줬더니 다음날 전화해서 "오빠 어제 기억이 안나는데 무슨일 있었어요?" 이지랄하면 열받지.
미안하다고 싹싹빌어도 모자랄판에.
그리고 본문에도 보면 오빠라는 사람이 술먹고 지랄하는거 존나 싫어해서 참았다고 했잖아? 1년동안?

근데 술처먹고 인사불성되서 쳐자는게 자랑이냐?
상사랑 만난거도 아니고 동생이랑 만나서 쳐마시고 술이 떡이 되서 자는게 자랑이냐? 외국이면 인신매매로 끌려갔어 미친놈들아.
한국이라서 목숨보존한거지 ㅋㅋ

1년동안 참았다는 말은 반대로 생각하면 애인만나기 전엔 자주 저랬다는 말 아니냐?

챙겨줬더니 고맙다 미안하단 말도 안해, 블박에 20분이 왜 없냐고 따져, 외박했다고 따져. 당연히 헤어지자고 여자가 말하는거 아닌가?

반대로 생각해봐라. 남자가 술처먹고 여친이 밤 늦게 가서 챙겨줬는데 그랬다고 생각해봐라?
당장에 한남유충새끼란말 나왔을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