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거주자로서 불매운동에 대해 하고싶은 말

 

일단 불매 운동 난 참여하지 못하지만 적극 지지한다.

특히나 일본 여행 이런거 절대 오지 마라.

난 참고로 오사카 살아서 한국인 관광객 엄청 보고 사는데  요즘 거짓말같이 횡하다.  

북유게에 글도 많이 올라와서 늬들도 알겠지만 

일본 여행 안오는게 얘네한테 직접적인 타격이 제일 크다.

 

지금도 이미 실행중인 불매운동이지만

지금만 반짝하지말고 최소 6개월, 아니 1년 넘게라도 좋으니

일본산 물건은 다 끊자.

 

이번 한일관계 및 불매운동등으로 일본 거주하는 한국인들도 힘들어질거라 

걱정하는 일본 거주 한국인들도 많은데..

 

 

 

난 사실 생각이 다르다.

 

 

 

지금이야 당장은 힘들수 있다. 하지만 얘네한테 

 

"한국 함부로 건들면 ㅈ된다"라는 메세지를 이번 기회에 확고히 보여줘야 한다.

 

그래야 관광객이든 여기 사는 나같은 거주자든 그 이후로 함부로 못대한다.

이새기들은 우스워보이면 짖밟는 습관이 있거든.

 

내가 이번 기회를 한일관계를 싸그리 재정립할수있는 

진짜 최고의 기회라고 생각하는게 이 부분이다.

 

이번에도 대충대충 넘어가면 언젠가는 또 뒷통수 맞을날 다시 온다. 

 

 

난 지금 상황이 너무 좋아.

무슨 2002 월드컵때같이 들뜬 기분임.

 

왜냐고?

전세계적으로 모든 것들이 한국에 유리하게 흘러가고 있거든.

 

이렇게 모든 기회와 타이밍들이 착착 아구가 맞게 흘러가는것도

지금까지 본 적도 없음.

 

되려 이런 기회를 만들어준 아베에게 감사할 따름이야.

 

한일 관계 과거 역사상 최악중의 최악이고

일본은 이제 나락으로 빠질일만 남았다.

얘넨 나락으로 한번 빠지기 전엔 절대 정신 못차린다.

 

 

지금 상황에서 아베 정권이 유일하게 희망으로 보는게 뭔줄 아냐?

 

 

문프 정권이 끝나고 다시 토착왜구새기들이 한국 정치 핸들 잡을 날만 곱씹고있다.

그래서 아베 새기가 죽기살기로 다음 정권도 지가 잡으려고 하는거고.

국내 토착왜구 새기들도 죽기살기로 문프 까대고 일본 빨아대는거다.

 

이 개호로새기들을 한방에 씨를 말려버릴 절호의 찬스이기도 한거다.

문프가 그랬지.

 

국민들이 도와주셔야 한다고?

 

투표도 투표지만 바로 이런거 아닐까 생각한다.

 

 

불매운동이든 뭐든 좋다.

일본에 이득되는건 앵간해선 하지말자.

나도 일본에서 월급받아가며 일하는 처지라 아이러니한 소리 씨부리고 있지만

그건 그거고 이건 이거다.

내가 살아가는 나라로서의 일본, 내 주변의 지인 일본인들

좋은 사람들 너무 많다. 도움도 많이 받고 항상 감사하다.

그러기에 더더욱 이 나라는 한번 고꾸라져서라도 정신을 차려야 한다고 생각함.

 

 

 

당장이야 힘들어도 멀리보면 한일 양국에 좋은 기회다.

(물론 일본이 정신차린다는 전제하에 좋은 기회라는 소리)

 

현 일본 정권이 그대로인 이상

일본에서 사과를 한다한들, 이번 문제가 넘어가는건

문제 해결이 절대 아님.

 

정권 자체를 흔들어놔야 된다.

불매운동 적극 지지한다.

 

뉴스로 밖에 못봤지만 각 소매상들 판매금지하는거 여행 취소하는 등 불매운동 하는거..

보고 진짜 소름 돋았다....

 

 

한국 졸라 멋지다.

 

 

 

 

p.s 추가로 한마디 더 적자면..

    지금 상황이 일본을 화나게 하는 행동이라고 앞으로 한일관계를 위해서라도 우리가 먼저 사과해야 한다는 개 ㅈ 찐따 볍신 호로 왜구 새기들이 있는데

    야이 개 ㅄ들아 지금이 절호의 찬스라고 일본이 아니라 한국이 갑이야 이 족병,.신들아 

    제발 그놈의 노예근성 좀 쳐 버려라. 아님 어디가서 쳐 뒈지시던가.^^ 

Author

Lv.86 유북지기  최고관리자
806,084 (39.3%)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Close
아라
개소리도 정성스레하네
ㅇㅇ극혐
매국노?
1
이새끼 일본 정치글만 쫒아다니던데
빠따형님
좆병신 쪽바리 대쓰요
ㅇㅇ
쪽발 오하요~~
봄비
맞는말만 척척하는데.뭔 개소리야 위에 쪽바리 노옛ㄲ 인증 하네
12
사이다....내가 할소리다 힘들겠지만 잘 살아라 안되면 다시 한국 들어와라
나는 불매를 한 20~30년 생각하고있다
ㅋㅋㅋ
불매운동은 시발 ㅋㅋㅋㅋㅋ 일본 안간다매?? 근데 인터파크에 8월달 꽉 차있는건 뭔데?? 9월3일까지 아조 빽빽하게 꽉꽉 차있던데?? ㅋㅋㅋㅋㅋㅋ 배급사 소니픽쳐스인 스파이더맨은 아직도 예매율 압도적 1위에 벌써 관객 679만명 돌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라테스
가는사람도 보는사람도 있겠지 그게 글케신나?
번호 제목 날짜
필독 공지사항 (2018-08-13 어그로성글 댓글 차단) 댓글20 07-30
222041 20호, 21호 태풍 근황.jpg 00:25
222040 근래 건축가들 먹여 살리는 단체 댓글1 00:22
222039 부부싸움 후 밥상 00:19
222038 아이유 악플러 고소 반응 댓글1 00:16
222037 버스 안의 미친 아줌마 00:13
222036 급여 물어봤다가 짤림.jpg 댓글2 00:10
222035 어떤 나라의 소름 돋는 국가 첫 소절 댓글1 00:04
222034 여선생과 초딩 제자 댓글4 00:01
222033 매우 솔직한 고등학생 10-19
222032 김혜수 누나가 텀블러를 쓰는 이유.JPG 댓글2 10-19
222031 악플러에게 날리는 명치각 경고 10-19
222030 애 옆에서 혼술하는 배우 이미도.jpg 10-19
222029 버스 안의 미친 아줌마 댓글1 10-19
222028 중국 미세먼지 근황 댓글10 10-19
222027 직장인 공감 만화 댓글1 10-19
222026 잠재적 살인마 댓글1 10-19
222025 수술실 CCTV설치 해야하는 이유 댓글1 10-19
222024 5초만에 방청소하는 꿀팁 10-19
222023 현실을 자각한 메갈BJ 댓글4 10-19
222022 日本 태풍 피해 사진....JPG 댓글9 10-19
222021 삼시세끼 외전, 강호동 히말라야 간다 10-19
222020 장성규의 저세상 드립.jpg 댓글1 10-19
222019 같은 과 누나가 갑자기 요즘 자위하냐고 물어봄.avi 10-19
222018 횡단보도로 건너는 차량.gif 댓글1 10-19
222017 울다 웃는 연기 전세계 탑클래스 댓글1 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