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애의 최후

20190619_090215.jpg

 

20190619_090243.jpg

 

20190619_090313.jpg

 

20190619_090333.jpg

 

20190619_090414.jpg

 

07c95f0fa113fc6b4cff9f4d27743d60.png

 

a48c75186800446091358d6c5e86ec92.png

 

d6d9b6b05444ecee5792b82484023792.png

Author

Lv.99 유북지기  최고관리자
1,049,304 (10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Close
ㅇㅇ
저거는 동성애자 뿐만아니라 항문성교하는 모든 사람이 그런듯.

왜 외국애들은 항문을 못넓혀서 안달인지
놑오라
오 이거 퀴어츅제때 가지고나가면 쩔겠다
봄비
매번 이런글 보면.. 양성애자는 그나마 이해가는데.. 동성만을 추구하는건 정신적 문제가 있음 .  사랑이 아니라 그냥 육체관계 섹.스타일이 맞으니 쉽게쉽게~ 사랑이 아님 .
ㅇㅇ
게이는 안되고 레즈는 괜찮다는거냐 동성애가 게이밖에있는건아니잖아
염병왕
에이즈발병원인 99%가 항문성교시 항문에얇은점막이손상되어그사이로 정액이들어가서감염을일으킨거라고 다큐멘터리에친절히나온단다
d
학두도 똥꼬늘어낫겟지ㅠㅠ
구라
입으로 손으로만하면 되것내ㅡㅡ
글케 어딘가 넣고싶으면 여자랑 정상적으로 하던가
ㅁㅁ
동성애와 트랜스섹슈얼의 차이도 모르는 인간이 무슨 얘길하는거냐 항상 최악의 케이스만 들고 나오면서 일반화하면 그게 논리냐?
번호 제목 날짜
필독 공지사항 (2018-08-13 어그로성글 댓글 차단) 댓글24 07-30
234341 허리에 나쁜 자세들의 공통점.jpg 12:07
234340 제주도 여행의 모든 것.jpg 12:04
234339 부부 싸움을 보고 난 후 아이의 행동.jpg 댓글1 12:01
234338 인형뽑기의 진화 11:55
234337 여자들이 생각하는 미우새 아들들이 장가 못간 이유 11:51
234336 서울대라고 할까 의예과라고 할까.jpg 11:48
234335 봉준호를 둘러싼 미국-영국-일본의 치열한 쟁탈전.jpg 11:45
234334 코카콜라 거르고 펩시 마셔야하는 이유.jpg 11:42
234333 2030대 완전히 자리잡힌 트렌드 甲 11:39
234332 여캠의 컨텐츠.gif 11:36
234331 카톡 새로운 기능.jpg 11:33
234330 요즘 지방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임대창고 쓰레기 투기 사건 11:30
234329 귀에 물 들어 갔을때.gif 11:27
234328 기생충에 나온 과자회사 근황.jpg 11:24
234327 카레국 소녀의 코어 퍼포먼스.gif 11:21
234326 자전거가 빨리 달릴 수 밖에 없는 이유 11:18
234325 한국이 세계 최빈국 에티오피아에 감사해야하는 이유 댓글1 11:15
234324 중학생인데 이미 고등학교시절 장미란 기록을 깼다는 유망주... 댓글1 11:12
234323 어떻게든 도쿄만에 수영시키겠다는 의지의 일본인들... 11:09
234322 순간 방심.gif 11:06
234321 클릭할수 밖에 없는 썸네일 11:03
234320 인종차별과 가족욕까지 하는 침착하게 대응하는 운동선수.jpg 11:00
234319 "또 고장났어 !!! ㅠㅠ" 5년 내 문제 가장 많은 차 TOP 15 .JPG 댓글1 10:57
234318 뭐든지 대신 체험 해주는 유튜버 의뢰 10:51
234317 수화로 인간과 대화했던 고릴라 '코코'.gif 1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