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 몸에 강제로 문신 새긴 남자

1850094910_B5UEqfbp_20190415_060530899.jpg

출처 mbn

Author

Lv.99 유북지기  최고관리자
1,258,304 (10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Close
놑오라
저런남자만나는 여자가문제
빠따형님
뭔 이상한 논리임 저런 개새끼가 먼저 개 씨발새끼지
여기 이상한 여혐론자들 정말 질린다 ㅎ
ㅔㅔ
나체사진 뿌리는게 나음.. 문신이라니..  하..
ㅁㄴ
둘다 아닌거지 뭐가 뿌리는게 나아
둘다 나쁘지 뭐가 더 낫단 소리? ㅋ
dd
등신마냥 당해주는 여자도 병신이지뭐 끼리끼리만남
남자가 억지로 끌고가서 강간하고 나체사진찍고  문신새겼는데 무슨 당해줬단 소리야 ???ㅋ 뭔 억지논리 인지 ㅎ 성인남자한테 성인여자는 12살 어린이 수준 힘밖에 안된다는데 남자가 끌고가면 여자는 속수무책일수밖에 없음 ㅎ
일단 요즘 뭔가 당했는데 이새끼몇년안살고나올거같으면 쑤셔라그냥 죽이고 감방가따오는게 속시원함
검정볼펜
ㅋㅋㅋㅋㅋ 댓글들 가관이다. 나체사진뿌리는 게 낫다. 여자잘못이다ㅋㅋㅋㅋㅋ 그냥 가해자를 몹시 욕하면 안되나?
ㅡㅏ
여기 이상한 논리의 여혐론자들 왜이리 많은 쥐 ㅋ 저런 강력 범죄자를 그리도 옹호하고 싶은건쥐;;;ㅋ
코르크마개
첫번째 문신 했을때.. 신고만 했었어도......
ㅍㄹ
무서워서 신고를 못했겠죠.넘 넘 개도라이 색끼로 보이니 ㅋ
번호 제목 날짜
필독 공지사항 (2018-08-13 어그로성글 댓글 차단) 댓글24 07-30
244984 유재석이 다음달에 세울 대기록 댓글1 12:04
244983 이런 회사는 가지마세요.twitter 12:01
244982 '구하라법' 재발의.."부양의무 저버리면 상속 박탈" 11:58
244981 꽤나 소름듣는 순간 11:55
244980 외국인들이 보는 국밥수준 11:52
244979 마음속으로 삭혀야 할 어록 11:49
244978 술 잘사주는 착한 현수 .jpg 댓글2 11:46
244977 백인 인종차별 폭행 참교육한 동양인 댓글2 11:43
244976 자가격리 끝나고 신난 대한미국놈 11:40
244975 아동 성착취물 보기만 해도 1년 이상 징역…아청법 개정안 통과 댓글1 11:37
244974 쿠팡 물류센터 조리사 돌연사 11:34
244973 미용실 6개월 무료관리받게된 총각 댓글2 11:34
244972 한국판 식스센스 역대급 사건 11:31
244971 흑인이 손바닥만 하얀 이유 11:28
244970 제주 카니발 폭행 사건 근황 댓글2 11:26
244969 33년만에 탑건 명장면 재연.gif 댓글4 11:25
244968 건강해지는 스포츠 당구.gif 댓글2 11:22
244967 대전 무면허 뺑소니 청소년 판결 댓글3 10:37
244966 아이스크림 처음 먹어보는 고양이 댓글1 10:34
244965 신혼부부 첫날 밤 댓글2 10:31
244964 美 시위대에 식겁한 명품업체들, 서둘러 지지 선언 댓글1 10:28
244963 여행가방에 9살 아이 7시간 넘게 가둔 계모 ㄷㄷ 댓글2 10:25
244962 68억 들여서 리모델링하는 히틀러 생가 댓글4 10:22
244961 공중파에서 신내림이 존재한다는걸 증명한 사람 10:19
244960 술 취한 언냐가 한심한 경찰관.gif 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