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로 해낸 사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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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머리만 조심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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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81 유북지기  최고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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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운동자극좀 된다
ㅇㅇ
윗몸일으키 100개랑 스쿼트 100개는 어렵지 않음.
10키로 달리기가 핵심이지.
나는 윗몸일으키기랑 스쿼트까지는 하는데 10키로는 걍 5키로 걷기로 대체..
노이해
너 돼지구나 뛰기가 제일 쉽던데 뛰고와서 나머지 하는데 개 고통이던데 돼지라서 뛰는걸 못하나보네 관절 나갈듯이 아프지?
dd
반대로 뛰는게 쉽고 나머지가 고통이라는거보니

비쩍 꼴았구나....
ㅇㅇ
10킬로면 정말빡쎄  런닝머신서 10키로뛰어봐 사오십분정도는 뛰어야해 팔굽혀퍼기 100개는 못해도3분걸리고 윗몸일으키기하고 스쿼트 100개도 시간덜걸려  뛰는게 시간 제일많이걸리고 힘들어 앞에꺼가 힘들다면 너 근력이 거의 없는겨
10키로 매일 뛰는건 존나 빡센데 멸치새끼 ㅋㅋㅋㅋ 그리고 내가 돼지면 팔굽혀펴기 자체가 안됀단다
여자한테는 스쿼트 100개는 크게 안어려운데 윗몸 일으키기가ㅜㅜ 나름 몸 마니 쓴다 생각했는더 윗몸 일으키기는 안돼는 이유가 뭘까요 힘자체는 센편인데 의외로 팔굽혀 펴기도 안돼고ㅜㅜ 아령운동이랑 스트레칭 요가 위주로 하고 있는데 여기다 뭘 추가하면 좋을까 고민중ㅜ 걷기는 한세시간도 가능하지만 달리기는 안하는중 팔굽혀펴기나 윗몸일으키기도 꾸준히하면 할수있나요?? 못한다기보다는 시도를 안하는 중
ㅇㅇ
윗몸일으키기 잘못하면 허리나가요.. 그냥 허리에 부담 안되는 운동하세요.. 팔굽혀펴기는 무릎대고 하다가 나중에 근력생기시면 하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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