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집에서 독가스를 살포하고 저를 죽이려 하고있어요.jpg

1665e99bff14cbf91.jpg

1665e99c9c04cbf91.jpg

1665e99d4ff4cbf91.jpg

Author

Lv.81 유북지기  최고관리자
721,204 (54.1%)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Close
ㅇㅇ
전에 병원응급실에 간적이 있었는데 어떤 아주머니가 자기가 먹는 식단에 농약이 너무 많아서 자기 몸이 이상하다고 의사한테 말하더라  자기는 모든식자재를 믿을수없어서 마음대로 먹을수 없다하고 의사는 정신적문제라고 하니까 자기몸이 아픈데 어떻게 정신적인 문제냐며 따지는데 본인은 진짜라고 믿는게 사람 미치게 만드는거 같음
ㅡㅡ
정신분열 과대망상같은데 저 여자분 가족한테 얘기해서 치료받게 해야됨. 이미 정상생활 불가 같구만...
123123456
아랫층이 정신이좀문제인건가;;
닭터K
혼자 사는 미친 보슬년의 피해망상... 전형적인..
ㅋㅋ
독가스를 살포한다고 믿는 정신병 저번에 어떤 아줌마도봄
저거 정신병이야........윗집븀들 상대하지말고 이사가요 미친년이 헤까닥 돌아서 칼들면 어째요 무서워요 ㅜㅜ
♡뽀
윗집.아랫집 이웃 잘만나는것도 행운
카카로트
ㅈㄹ도 병이여
카카로트
그렇게 자신잇으면 윗집처럼 얼굴까보던가 담배연기를 윗층에다 따지는것도 웃기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