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잘 모르는 메르스 지식

의외로 잘 모르는 메르스 지식.jpg

Author

Lv.80 유북지기  최고관리자
695,282 (0.4%)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Close
치사율 20%..기술도 기술이지만 우리나라 의료는 서비스는 진짜 최고급이다..
캐나다에 아파서 진료받으러 갔더니 첫방문에 진료안된다고 예약잡고 다음날오전에가서 오후까지 웨이팅하고 진료받았다;
닭터K
메르스,사스, 신종플루, 조류독감, 돼지독감... .희대의 사기들이다.
전부 바이러스에 대한 단순 감기인데 치사율이 40%라고 뻥을 치고 있다.
바이러스나 세균으로 인한 질병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가장 확실한 법칙은 코흐의 법칙이다.
환자로 부터 바이러스나 세균을 분리해야한다.
분리한 바이러스나 세균을 정상인에게 투입한다.
정상인도 똑같은 병이 발병한다..
이것이 코흐의 법칙이다. 이 법칙은 그 어떤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 원생생물이라도 반드시 성립해야한다.
분리도 안되고 동정(분류)도 안되고 발병도 안되는 ,,,, 한단계라도 안된다면 그건 사기다.
메르스, 사스들이 코흐의 법칙을 성립했다는 기사를 구글에서 아무리 검색해도 안나온다.
사스가 코흐의 법칙을 성립시켰다고 주장하는 홍콩의 이름모를 병원의 주장이 딱 한건 나온다.
천하의 대사기극...
정상인의 멀쩡한 면역체계에선 단순 감기나 몸살로 끝날 바이러스를 왜이렇게나 침소 봉대를 해대는 건지..
항상 뭔가 궁지에 몰릴때는???? 메르스를 찾네???
처음엔 조류독감으로 시작했다가 그것도 안통하니 돼지독감... 그마저 안통하니 신종플루.. 이것도 약발 떨어지니
최종적으론 메르스다... 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1
와..유머북 수 많은 ㅂㅅ들 봐왔지만
역대급이네ㅋㅋㅋㅋㅋㅋㅋ

의사면허 간호사면허 생명전공 학위 아니 최소한
2학점짜리 인문학도를 위한 생명과학 강의는 들어보셨어요?


술취하신거면 그냥 조용히 들어가 주무세요 아저씨
ㅇㅇ
정신병있냐..
닭터K
20대의 건강한 면역체계를 가진 멀쩡한 사람이 운이 없게도 메르스 바이러스가 호흡기로 많이 들어왔다고 치자....
과연 이 친구는 어떻게 될까?
정답=> 단순 감기로 몇일 앓고 깨끗이 낫는다.
그러면 치사율 20%는 어디에서 왔는가? 대부분 고령에 동맥경화나 당뇨가 심한 노인들이 99%다.
사실 이런 노인들은 감기가 심해져 폐렴으로 돌아가실 수 있는 분들이다. 그 망할 놈의 메르스가 아니더라도 말이다.
당신이 술 담배 안하고 잠 잘자고 잘먹고 운동하고 건강한 면역시스템을 가진 사람이라면 메르스가 아니라 메르스 할애비가 걸려도 절대로
죽지 않는다. 인간의 면역체계 몇십만년간 진화해온 면역체계를 무시하지마라.
다시 한번 말하지만 메르스는 사기다.
닭터K
한가지 더... 신종 플루 치료약이랍시고 만든 타미플루....이것을 메르스 치료에도 시험삼아 때려본다.
타미플루는 아무 효과가 없고 부작용만 지대한 엉터리 쓰레기 약이다.
이거 먹으면 아마 사망율이 높아질 것이다.
닭터K
그리고 중동에서 메르스가 시작했을때... 그때 죽은 젊은 환자들 대부분이 타미플루를 복용했다는 사실을 곰곰히 생각해 보도록... 그 젊고 건간한 사람들의 면역체계가 무슨 연유로 무너졌는지? 그원인이 진짜 메르스바이러스인지 다른 약인지 아니면 의인성인지??.
ㅇㅇ
ㅋㅋㅋㅋㅋ아재요 그럼 메르스고 사스고 신종플루고 다 감기일뿐이고 타미플루가 독이란 소리요?
닭터K
그래 얘야. 그걸 니한테 이해시키기엔 니 의학 지식이 많이 모자랄 거 같아.
그래도 조금만 설명해 주자면,,, 의학이란 순수과학이 아니라 응용과학이고 알면 알 수록 생각보다 엉터리가 많아.
글로벌 제약업체를 위한 가공의 질병도 졸라 많고, 그 가공의 질병에 대한 엉터리 약도 졸라 많아.
아무것도 모를때가 행복할 때란다. 얘야.
ㅇㅇ
내가 의전원 학생인데 의학지식이 모자라요? 미친아재네 이거 ㅋㅋㅋ
닭터K
코흐의 법칙에 예외가 있다고 주장하는 것들도 있는데..
그 예외란 경우도 코흐의 법칙 단계 단계를 구체적으로 정확하게 인간이 밝혀 내지 못하기 때문인거지 코흐의 법칙에 결함이 있어서 예외가 있는게 아니야.
대표적인 코흐의 법칙을 위배한 질병이 에이즈다.
환자에게서 HIV바이러스를 분리한 적도 없고( 분리했다고 주장하는 것들을 전문가에게 보여주면 그냥 뭔지 모를 세포파티클 일뿐. 걍 주장일뿐..)

그러니 다음 단계인 순수하게 배양이 될리 도 없고,

그러니 다음 단계인 배양된 바이러스를 주입해서 그 병(에이즈)이 나타날리가 없고

그러니 다음 단계인  새롭게 병이 생긴 환자에서 그 존재도 하지 않는 HIV바이러스 라는게 분리될리도 없는 것이다.

이 단계중에서 인간의 기술 부족으로 밝혀 낼 수 없는 것을 가지고, 마치 코흐의 법칙에 결함이 있어서 예외라는 식으로
설명하는 종자들이 있는데... 그것은 진실을 손바닥으로 가리려고 하는 개수작일 뿐.
닭터K
저기 위의 모든 바이러스 병들은 코흐의 법칙은 절대적으로 반드시 성립해야한다.
그런데???? 어라 어느 한개의 질병도 코흐의 법칙이 밝혀진 게 없네??????
그러면 상식이 있는 사람이면 사기라는 걸 알아야 하지 않겠나?
닭터K
이런 개같은 경우도 있었어.. 저번 메르스 사태때.. 림포마 걸린 치과의사가 있었어..
이분이 치료를 제대로 받아야되는데 메르스 테스트상 양성.. 메르스가 감염되었다고 나온거야.
그래서 격리실에 격리해 놓고, 간호사 의사들 방호복 쳐입고(진짜 개웃긴다) 들락 날락 거리면서 림포마 치료를 제대로 못한거야.
결국 죽었어.. 내가 치과 새끼들을 좋아라하진 않지만, 마누라 자식있는 40도 안된 젊은 친구가 너무 억울하게 죽었잖아.
메르스 대 사기극의 희생양이 되버린거지...
림포마 치료 못 받아서 죽었는데, 메르스 때문에 죽은 환자로 통계에 집어 넣어 버리는 거지... 뷰웅신들..ㅉㅉㅉㅉ
닭터K
그리고 얘들아. 너거 결핵이라고 들어봤지?? 결핵은 절대로 사라지지 않는다.
저번 메르스 사태에 죽은 고령의 기존면역저하 노인들 숫자가 몇명이더냐? 100명도 안되지?  38명이있지?(대부분 고령)
한해 결핵으로 인한 사망자가 몇명인지 아느냐? 3000명이 넘는다. 매해 꾸준히.
TB가 치명적이냐? 매루우~스가 치명적이냐? 의사새끼 있으면 한번 답변해보지?
닭터K
치사율 40%의 무서운 질병인데,,,, 중동에서 사는 사람들은????? 낙타 몰고 다니는 사람들은???? 걍 다 뒤져야겠네? 니들 논리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타미플루 관련한 글 캡쳐해서 한국로슈에 문의넣었습니다. ^^
닭터K
이시끼 진지 빠네? ㅋㅋㅋㅋ 로슈고 좃슈고 거기 약쟁이냐?ㅉㅉㅉㅉ
ㅇㅇ
모르겠곸ㅋㅋㅋㅋㅋ 메일로 답장오면 그때 댓글로 알려줄겤ㅋㅋㅋㅋㅋㅋ
닭터K
깝치다 다친다. 그거만 알아라
ㅇㅇ
꺱챼댸 댸첀댸~~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터K
중동발 바이러스 폐렴이 메르스인데... 중동에선 왜 죽는 사람이 없는지 생각 해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당연히 거기 사람들은 면역력이 생겨서 그렇고요.. 우리는 면역력이 없으니 늙은 사람들이 죽잖아요 아재요... 의사고 나발이고 고등학교 지식만 알면 아는 문제를 거창하게 말하시네
1
닭터k이아저씨 진짜 혼자 회의론 음모론에 빠져서 헛소리하는거 불쌍하네 인생많이힘들고 대화할사람 없고 그래요?
중동에서도 죽는데요.. 다만 항체를 갖고 있는 사람이 상대적으로 많을뿐이죠.

그리고 저 감염율과 치사율은 너무 과장된 겁니다.

저런식이면 인류는 벌써 몇 번이나 전멸됐겠죠.

대부분은 그냥 지나갑니다.

심각했던 사람들은 면역력이 약하거나 합병증으로 죽은 사람들이 많았고..

사실 그건 다른 질병도 마찬가지입니다.
ㅇㅇ
그리고 아저씨 단순한 감기도 인류가 바이러스에 대한 면역이 생기고 그 면역 성분을 가진 인간이 살아남고 살아남고 살아남아서 자체적으로 면역력으로 이길수 있어서 별일 아니지 사실 감기도 그렇게 따지면 약없어요.
사스,메르스 조류독감, 인플루엔자 등등 면역력 없는 상태에서의 바이러스는 치명적이에요. 모든걸  막아주는게 항생제인데 항생제가 안들으니 그나마 약빨이 듣는 다른 물질을 처방했는데 이게 잘 안듣고 부작용이 너무 심한거고요.

제발 의사면허는 아직 못따신거 같은데 어설프게 어디서 퍼다나른 지식으로 아는척 하지마세요; 선무당이 사람잡는다고 사람 진짜 보내려고 하시네.

 그리고 아무리 건강해도 치명적인 바이러스는 못이기고(항생제 안듣는 급사바이러스), 유전병도 못이기는거 알텐데 계속 헛소리 하시네.

병원에 입원하면요. 의사들이 대충 나았으면 빨리 집에 가라고 해요. 2인실 써도요. 왜냐고요? 온갖 바이러스 집합소라서 몸안좋아 진다고요. 자꾸 현대 의학의 허구성에 대해서 말하시는데 팩트는요.

조선시대엿으면 님같은 사람은 벌써 죽엇어요.
그때 평균연령이 40대인데 지금 우리나라 평균연령 90바라보는 이유가 의료장비가 우리나라가 손에 꼽을 정도로 좋아서 그런건데 무슨 헛소리세요.
공부 제대로 하세요. 님같은 사람이 아나키가 되는 거에요
그건
"메르스 치사율 40%는 과장"…WHO "병원 내 예방조치 필요"



독일 본 대학 크리스티안 드로스텐 연구팀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확진자 1016명중 447명이 숨진 결과를 기준으로 측정한 메르스 치사율 40%가 과장된 수치일 수 있다는 연구 결과를 내놨다.

연구팀이 사우디인 1만여명을 조사한 결과 15명이 메르스 항체를 갖고 있었다. 이에 따르면 실제 사우디내 메르스 환자는 4만여명으로 추산할 수 있고, 치사율은 1%대로 떨어진다.

메르스 최초 발병국인 사우디아라비아에선 현재까지 메르스 환자 1천16명이 발생해 447명이 숨졌습니다. 치사율이 43%에 육박한단 얘긴데 과학계는 이 숫자가 부풀려졌다고 보고 있습니다.

독일 본 대학의 크리스티안 드로스텐 박사팀이 사우디인 1만여 명을 조사했더니 15명이 메르스 항체를 지니고 있었습니다.

사우디 전체인구 2700만명에 대비하면 4만명으로 추정할 수 있는데 실제 보고된 환자수는 2% 남짓, 대다수가 증상 없이 앓고 지나간 겁니다.

드로스텐 박사팀은 전체 감염자 가운데 사망자를 따져 보면 치사율은 한 자리수로 떨어질 것이라고 학술지 사이언스에 발표했습니다.

메르스 자체가 전파력이 크지 않다는 분석도 있습니다. 매개체인 낙타는 주로 콧물에 바이러스가 농축돼 있지만 사람은 기관지 아랫부분이 감염돼 바이러스가 배출되기 어렵다는 이유입니다.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5/06/04/2015060400727.html
조센칭ㄴㄴㄴ
사망율1% 미만의 몸살감기병이.....(실제는 0%대) 저 위에 사진처럼  우주복 입고 호들갑 떨 괴질인가?
뭐임마
어느쪽이 진실이든
사람이 저마이 죽어나가는데
조심해서 나쁠건 없지 ㅇㅇ
좆센징은 호구
야 이 등신 샛기들아... 그 무섭다던 신종플루 어디갔노?  변변찮은 것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