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의 세계화가 실패하는 이유

íìì ì¸ê³íê° ì¤í¨íë ì´ì  

Author

Lv.79 유북지기  최고관리자
691,022 (74.8%)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Close
ㅋㅋ
올맞말
ㅋㅋㅋ
병신꼰대새끼들이 멍청하게 일해서그런거 아이디어 씨발1도없이 대충 비빔밥 불고기 김치 뻔하잔아?
불고기는 조은데, 김치 비빔밥 정말 아님;;;;
qwerty
양념치킨의 세계화를 시도하는 게 빠르겠다
매미니스트
22222
양념치킨도 한식이고, 치맥도 한식임. 심지어 콘치즈도 해외에는 한식으로 알려져있다고 함...
ㅇㅇ
안맞아도 쳐묵어 이시키들아 머 우린 남의나라음식 다 맞아서 쳐묵냐?호기심에묵기도하는거지 먹다보믄 머 맛도잇을수잇고
취향맞는애들도 있꼬 그래서 한국에 올수도잇고그런거지 머 다맞나 다만 넘 예산낭비하면서까지 저럴필요는 없고 적당히해야지적당히
해적왕

블라인더 처리된 댓글입니다.

카카로트
호구의 나라 대한민국
번호 제목 날짜
필독 공지사항 (2018-08-13 어그로성글 댓글 차단) 댓글13 07-30
180215 부천 지역차별 편의점 근황 22:09
180214 사살된 퓨마 새끼 이상행동.jpg 22:06
180213 모기 많은데 사람들이 잘 모르는 곳 22:03
180212 방송에 나온 80년대 서울 18:10
180211 대학생 때 결혼시켜야 애를 낳지 댓글5 18:08
180210 택배 박스를 바로바로 버려야 하는 이유 18:05
180209 영화 안시성 댓글 참사 18:05
180208 스펙 안 보고 능력 위주로 채용한다는 회사 17:58
180207 '플랭크'를 무려 10시간이나 해낸 60세 할아버지 댓글1 17:55
180206 사이다vs너무했다.jpg 댓글2 17:52
180205 그것이 알고싶다 매니아들이 꼽은 그알 레전드편 TOP15 17:49
180204 개팔자가 상팔자~ 댓글3 17:47
180203 이제는 관리가 필요한 통장, 통장관리 팁! 댓글1 17:46
180202 사유리를 좋아하는 이유 댓글2 17:43
180201 탈지구급 이쁜 눈 17:38
180200 자취꿀팁 댓글2 17:37
180199 ???:시발 김정은도 서울을 가는데... 17:25
180198 모 야구선수의 열받는 팬 서비스 17:22
180197 장례차 통행세 마을의 최후 댓글5 17:20
180196 아 집 안판다구요 ㄷㄷ 댓글1 17:19
180195 17년 지난 소림축구 배우들.jpg 댓글4 17:16
180194 우리편 민우 17:13
180193 문과 댓글1 17:11
180192 될 놈 될.jpg 17:10
180191 은퇴하고 이미지 창렬된 이승엽 댓글2 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