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살 미혼녀가 20살 남자 좋아하면

ad65cbfa897269b1be816444fae1d323.jpg 

Author

Lv.78 유북지기  최고관리자
667,502 (32.3%)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빌런닉아더
남녀바뀌면~!$$ 이지랄 말고 그냥 시발 남녀 안바뀌어도 더러워..
ㅇㅅㅇ
꼰대도 아니고.. 둘만 맞으면 되는거져!! 맞기가 쉽지 않아서 그렇지..
빌런닉아더
둘이 연애한다고 하는것도아니고 48살여자가 20살남자좀 꼬셔볼까요? 이지랄 떨고 있는데 무슨 개소리야;;;
둘이 연애한다하면 내가 뭐라 하겟냐;;
1
윗댓읽고든생각인데 왜 대부분 나이 차이가 많이나는 커플들을 보고 혐오감을 느낄까? 나도 좀 꺼림칙함 편견일까 본능일까
근데 서로좋아하면 만나는거야 본인들 마음이지  28살차이면 ..음
응허
여자가 나이 만든 남자가 나이 많든, 좀만 지나면 어린 쪽이 후회할 것 같아서 좀 께름칙함
빌런닉아더
판단각 잘세워라....나이차 많은 연애는 신경안쓰는데 28살차이나는걸 꼬신다잖냐 지혼자 사랑에 빠져서 남자도 지 좋다고 착각하는거같은데 이게 안더럽냐...
qwerty
서로 좋아도 금방 별로.. 저 상황 벗어나서 쫌만 깊이 얘기하면 말 안통해. 자라온 갭이 있어서 세대차이 엄청 날텐데
해적왕공주님과신하들
혼자 좋아하는 건 자유지만
상대도 나를 좋아해야 한다고 집착하는 순간 경고등 켜짐
동그라미
인정 공감.
jsinner
맘에 안드는거야 개취니까 이해는 한다만 그렇게 열낼일은 아닌듯ㅋㅋ
뭐임마
엄마뻘;;
aaa
남자 32되면 여자 환갑
뭐가 죄여 뭐가 문제여 다 20살 넘 으면 성인인데, 다 자기의 선택만 있을 뿐,
20살 넘어서 뭐 몇살인데 이러는거 어른 자격안되는 다 병신 짓 병신 소리일뿐
ㅇㅇ
요즘 나이차이 많이 나는커플 많은데 뭐~그냥 좋으면 대쉬하고 꼬셔버려 20살넘으면 성인인데 범죄도 아니고ㅋㅋㅋ
근데 20살남자애가 아줌말좋아할지가 함정ㅋㅋ
응허
생각해보니까 나랑 우리 엄마 나이차보다 많이 나네 시발 ㅋㅋㅋㅋㅋㅋㅋ미치신 듯
이니그마
뵤년들 래로람불하는거 보소 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