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중에 800만달러 입금

%25EC%259D%25B4%25EC%2599%2580%25EC%25A4%2591%25EC%2597%2590%2B800%25EB%25A7%258C%25EB%258B%25AC%25EB%259F%25AC%2B%25EC%259E%2585%25EA%25B8%2588.jpg

Author

Lv.81 유북지기  최고관리자
715,604 (21.2%)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Close
ㅇㅇ
아오 미친새끼들..  재명이형이 됐어야했는데!!
ㅈㄷ
미쳤다 미쳤어 ㅋㅋㅋ북한사람이지?
발목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123
ㅋㅋㅋㅋ진짜 주사파 새키들이 나라 이끄니깐 이사단이나는거야 페북으로 정치배운새끼들 문빠들 특징임 뭐가잘못되고있는지조차몰라 ㅋㅋ
111
근데 유머북 정치색 있는 거 맞는듯 보수 같아
세이콘새끼콘
일반화ㄴㄴ이분법ㄴㄴ
aure
보수가 아니야. 진짜 보수는 아베가 지껄이는거에 대해서 암소리 안할수가 없어. 내정간섭을 하는 다른나라 수장의 목을 따야 한다고 정도는 이야기를 해야 보수지. 단지 북에 돈퍼주는게 싫은거던가, 그냥 까고 싶은거야. 주사파라는 이야기가 나오는 순간부터 내가 보기엔 보수의 털끝과도 상관없어.
각게근
잘된게 이명닭그네냐?ㅋㅋㅋㅋㅋㅋㅋㅋ
ㅂㅁㅋ
페북에서 정치배웠다는데 ㅋㅋㅋ
그럼 넌 파고다공원이나 노인당에서 틀니빨면서 정치 배웠냐? ㅋㅋ
씨융
난대선에서 문재인 뽑았지만.. 대북정책에 있어서는 저러면 안된다고 생각함.. 그동안 진보에서 대북정책 나온것들은 솔직히 지금까지 와서보면 절대 우리에게 득이 된것들이 없다고 보여짐.. 개성공단, 금강산관광, 이산가족 상봉정도 우리에게 보여지는데 이러한것도 결국 북에만 이득이 크지 우리쪽에는 이득이 되는것들이 아니라고 생각됨.. 주는게 있으면 우리도 얻는게  있어야 한다고 생각함..
aure
개성공단으로 우리가 훨씬더 많은 이득을 봤습니다. 본인이 누구 뽑았는지는 안궁금한데 정말 이익이 있었는지는
좀 객관적으로 볼 필요가 있어요.
씨융
개성공단 처음에는 취지는 좋았죠 하지만 남북 교류 단절되면서 그 피해 우리가 짊어지게됐어요 그건 아시는지..
뭐임마
어느 정부든 북으로의 지원금은 늘 있었다.
햇볕정책하에 대놓고 준 정부도 있었고
미사일 쏴달라고 사주하며 슬그머니 주머니 채워준 정부도 있었다.
언젠가 통일을 해야 할꺼면 대놓고 주는것도 나쁘지 않을뿐더러
자기네들 정치적으로 이용하기 위해 없는 북풍도 만들어내는 새끼들 보다는
현재 정부가 적어도 의도는 순수해서 좋다
ㅇㅇ
ㅇㅈ
???
뭔 개 잣같은 소리여 이건 ㅋㅋㅋ 씨를 말려놓진 못할망정 의도는 순수해서 좋다니. 빨갱이 ㅇㅈ
번호 제목 날짜
필독 공지사항 (2018-08-13 어그로성글 댓글 차단) 댓글13 07-30
186329 피고인과 '형님 동생!'…600만원 술 얻어먹은 판사, 무죄 확정 댓글2 11-18
186328 서서갈비 문화충격.jpg 11-18
186327 맹랑한 요즘초딩 수준 댓글1 11-18
186326 장예원 아나운서 치마 너무 불편하네요.. 댓글1 11-18
186325 요즘 공익광고 수준.. 댓글2 11-18
186324 많이 놀아 본 남자 ... 댓글1 11-18
186323 과거 초등학생 대상 체벌유형 11-18
186322 벤츠의 최신 기술 11-18
186321 기욤 패트리의 충격적 진실 11-18
186320 BTS 해외 팬클럽, 위안부 피해자 후원·응원 줄이어 ,,, 11-18
186319 페트병 라벨갈이.. 11-18
186318 기무라타쿠야 딸 최근 11-18
186317 포캣몬스터 로캣단 로이 성우 김일씨 사망 11-18
186316 죽이려고 해도 죽지 않는 생물 금전수 11-18
186315 의사쌤의 함정수사 11-18
186314 하늘나라로 레이스를 떠난 사이클 선수 댓글2 11-18
186313 미국판 뽐거지 댓글1 11-18
186312 축협 인스타 상황 댓글3 11-18
186311 매일 울면서 잤다는 분 11-18
186310 장기하의 랩 철학 11-18
186309 가정폭력 남편에게 친절한 조언을 아끼지 않은 경찰 댓글1 11-18
186308 같은 67년생 댓글2 11-18
186307 최근 더 폭락한 구미 원룸 가격 댓글4 11-18
186306 저작권 협회 탈퇴한 서태지 댓글1 11-18
186305 유일하게 사이즈와 관련성이 있는 인자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