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이 유독 더 고평가하는 외모





























Author

Lv.68 유북지기  최고관리자
514,780 (38.7%)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고평가고 자시고 존잘인 것엔 이견 없을 것 같은데
고평가 뜻을 이해못함? 존잘인데 더 좋게 평가한다는거잖슈~
내가 댓글 병신같이 달아서 지우고 다시 쓴다. 그니까 내 생각에는 더 높게 평가할 여지가 없을 정도로 잘생긴 것 같다고.

고평가 할 여지가 없을 정도로 잘 생겼다고. 글을 이해 못 함? 내가 못 생겼대?
그러니까 응허 미친놈아 존잘 안다고 잘생긴거 다아는데 존잘로 끝이 아니라,
여자들이 우와~ 존잘 ㄷㄷㄷ 이러면
남자들이 ㅅㅂ 핵 씹상타취 지림 팬티갈아입고옴.. 날가져요 엉엉 ㅠㅠ 한다고 답답한새끠야
'유독'  이라는 말이 왜 붙었을 거라 생각하냐? 이 미친놈아
사실 고수는 정우성,강동원,원빈보다 얼굴은 잘생겼다고 생각한다.
다만 키가 조금 아쉬울뿐~~
만화 주인공 같음 잘생김
살찍 일본인 느낌이 2프로 보이는데 몇몇사진에서
내가 실제로 바로 코앞에서 본 연예인중에 1등이다. 남자인데도 꼴리더라 진짜 원빈 정우성 강동원 장동건 다봤는데 고수가 최고인듯 하다 내 개인적으로
형 나 당장이라도 가능해 연락죠
여자들은 저런 강한 인상보다는 부드러운 이미지를 더 좋아하니..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