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여경들

















'반반하게 생겼는데 할 짓이 없어 여자가 경찰을 하느냐'

취객들의 의도적 신체접촉은 물론 음담패설, 각종 성희롱 등으로 여경들의 안전 문제가 불거지고 있다.














취객을 부축하던 임순경은 "내몸에 손대지 말라"며 갑자기 휘두른 취객의 주먹에 맞아 기절했다.





임순경















시위대에게 폭행당하고 3시간 넘게 억류되어 있었던 여경











이유미 순경(좌측)







시위 진압에 참가한 이유미 순경은 시위 참가자들에게 붙잡힌 채 이리저리 휘둘리는 상황이 발생했다.



















































Author

Lv.99 유북지기  최고관리자
1,267,164 (10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Close
dd
남경은 안위험해?
윗댓 생각 꼬였나.. 물론남녀 둘다힘들지 이글은 여자경찰이 받는성희롱이 많다는거같은데 아무래도 여자다보니 남자보다힘으로 딸리기도하고 남여를떠나 저딴식으로 대하면되나..
ㅇㅇ
여경이 힘으로 딸리는 이유가 뭔데? 여경 뽑을땨 체력심사를 남자랑 다른 기준으로 뽑아서 그렇게 된거잖아? 그러고 나서도 체력,근력 관리 안하고서 남자한테 휘둘리면 자업자득이지
소라
여경 굳이 그렇게 뽑아야하는지...? 도움이 되어야할 부분에 도움은 안되고 본인도 피해받고
응허
그냥 치안조무사라 칭하자
우주진리
범죄자를 제압 할 수 있는 체력과 기술이 가장 기본입니다. 범죄자를 제압할 수 없는 신체라면 남자라도 현장 출동을 하면 안되는것이지요.
문제는 뭐냐? 현장 출동 인원도 남녀평등 지키려고 기본도 안되는 여성인력을 잡아 넣어서 생긴 일입니다.
언제나 기본은 지켜야 하는것이지요. 미국해병사령관의 대답이 기억이 납니다. 훈련강도가 높아 여성합격자가 단 1명도 나오질 않자 오바마정부가 훈력강도를 여성에 맞춰 낮추라고 했을때 "우리는 전쟁터에서 요구되는 체력기준을 낮출 여유가 없다. 그러라고 미국이 해병대를 두는게 아니다" 라고
ㅁㅁ

블라인더 처리된 댓글입니다.

ㅈㅈ
개소리하네. 여자도 할 수 있는 국방의 의무를 해야지. 기초 군사 훈련만 받고 군대서 밥하고 빨래하고 청소하면 되잖아.
ㅁㅁ

블라인더 처리된 댓글입니다.

이승만
여경 보호를 위해..여경 1인당 남경 2인씩 추가로 뽑아 항상 동행케 해라..
둘리
자기몸도 지키지 못하는데 무슨 국민을 지킨다고 그러냐
라르
미국 여경처럼 우락부락한 애들 뽑아야함
고‥
우진님 맞는말하는거 첨봄ㅎㅎ
우주진리
항상 맞는말만 하는데 좌파 거짓선동에 넘어간 좀비들이 우겨대서 그런거지~~ 거짓선동으로 부와 권력을 잡은 놈들에게서 어여 벗어나라고~~
이중인격
경찰의 직분을 할 수 있는 사람을 뽑았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