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민이 어딜 싸돌아다녀?

17491be5f604652f.jpg

Author

Lv.99 유북지기  최고관리자
1,261,184 (10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Close
meddle
ㅋㅋㅋ
ㅋㅋ
훠훠훠... 관노랑 동급이면서 천민이 아니라고 믿으셔쓥니꽈!
GG
서울에 집도 없는 새끼들이천민이지
GG
양주에 집 사세요 ~~~ 결전
ㅋㅋ
양주시밬ㅋㅋㅋㅋㅋ 양기사나온거 자랑스럽게 떠들고다니는 인생에 자랑거리없는 고아들 아니면 누가 거기에 집을사놐ㅋㅋㅋㅋㅋㅋㅋ
ㅋㅋ
도라인가? 혼자서 뭐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양기사면 양평에 있는건데ㅋㅋㅋㅋ
한 유머사이트에 양기사가 양주라고 생각하는 저능아가 2명이다?ㅋㅋ
혼자서 지댓글에 지가 댓글달고 쪼개는 빡대가리는 뭐냐?
다중이도 머리가 좋아야 하지 ㅋㅋㅋ
너 유머북 평화유지군 그병신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유머북 평화유지군 또 지능인정하고 가네 ㅋㅋㅋㅋㅋㅋ
매번 걸리면서 꾸준하네?ㅋㅋ
조선에는 천민이 있지만 우리 일본엔  천황아래 다 같은 신민이지요. 일본에서 수출된 일베 신민들이 아주 잘~~해주고 있스므니다. 호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