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가족을 살린 교통사고

1594613579327.gif

음주 운전자가 신호를 무시하고 엄마와 아이2의 가정을 덮치려하자 


직진 차량이 순간적으로 가속을 내서 추돌사고를 일으킴


참고로 일부러 사고를 낸 차량에도 3살 아이가 타고 있었고 운전자는 엄마였음



쉐보레에서 추돌사고 일으킨 운전자한테 자동차 기부했다고 함

Author

Lv.99 유북지기  최고관리자
1,259,364 (10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Close
치카포
저상황에서 고의사고판단을 햇다구????
방가비데스
와...........진짜면 정말 대단하다..
오빠
자세히 보니까 진짜 받기 직전에 가속 하는게 보이네
일단한번댓써본다
근데... 지금 왼쪽에서 직진 좌회전 동시신호 받고 차들 나오는거 아냐...?? 그럼 저 보행자들 무단횡단중인거 아님...???
1231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 구라로 판명난지 오래다 말이 된다고 생각하냐? 뭔 진짜 받기 직전에 가속하는게보여 ㅋㅋㅋㅋㅋ또라인가 진짜
카레이서도 아니고 말이안되지 무슨 ㅅㅂ
ㅋㅋㅋㅋ
브레끼 밟을려다가 놀래서 엑셀 그대로 풀악셀 쳣구만ㅋㅋㅋ
ㅅㅅㅅㅈ
아무리 봐도 저거 상황판단으로 할 수 있는 수준이 아닌거 같음...게다가 3살짜리 아이가 타고 있는 차량의 운전자가 할 수 있는 판단은 저어어어어얼대로 아님
ㅇㅇ
충돌 직전에 가속은 맞는 것 같은데??.... 브레이크 밟으려다가 엑셀을 밟았는지는 모르겟지만..
.
씨발 저 판단이 가능 하고 저 판단을 실행 할 수 있다고?
평화로운 일상생활에서 교통 법규상 당연히 서겠지 라고 생각하지 않을까...
교차로 에서 교차로 정지선에서 사고지점 사이 거리가  20m고 사고유발 자동차가  60km정도 밟으면 1초에 16.6m 정도를 가는데
좀 더 넉넉하게 멀리서 봤다고 해도 2~3초 만에 저 차가 멈출 맘이 없는 지 확신을 하고 엘셀을 밟는 행동을 실행 할 수 있다고???

그정도면 완전 전쟁트라우마속에 살고 있는 사람 아니냐..
ㅑㄷ
야 저건 의인상 줘야돼
ㅡㅡ
직좌 신호이니 유모차 무단횡단 맞고...직좌신호니 받힌차는 신호위반이고
들이 받은 차가 가속한것도 맞는데 위에 말대로 엑셀과 브레이크를 헷갈렸는지는 모르겠지만
차가 멀리서 속력을 줄이지 않고 오는걸 봤다면 가능할 수 있지
번호 제목 날짜
필독 공지사항 (2018-08-13 어그로성글 댓글 차단) 댓글27 07-30
253146 방금 아줌마 한명 살렸다 ㅎㄷㄷㄷ 댓글3 21:08
253145 괴롭히고 괴롭혀지는걸 좋아한다는 오구라 유나 댓글2 21:06
253144 이재용 프로포폴 의혹 제보자 구속 댓글1 21:00
253143 임슬옹 빗길 교통사고..무단횡단 보행자 사망 '충격' 댓글4 20:56
253142 빙그레 우유 근황.jpg 댓글3 20:52
253141 종부세 논란 끝 댓글11 20:48
253140 요즘 와우가 개 빡세진 이유 댓글6 11:18
253139 어른이 되서 좋은점 댓글1 11:15
253138 오늘자 신촌 근황 댓글8 11:13
253137 한국 청소년 수면시간 댓글2 11:11
253136 쿨하게 사는 사장님.jpg 11:09
253135 4일 본회의 처리 예정 부동산 관련 법안 댓글8 11:07
253134 내가 차주라도 못참음.gif 10:43
253133 김주하 급체로 흐르는 식은땀 10:41
253132 항구에 나타난 고래.gif 댓글1 10:35
253131 토사 덮친 중부고속도로 댓글2 10:29
253130 히틀러 생가에 있는 문구 jpg 댓글5 10:13
253129 광어 무덤 된 제주 바다 댓글1 10:07
253128 프로복서는 취객이 시비걸때 어떻게 대처할까? 10:03
253127 수술실 CCTV 반드시 법제화가 필요한 이유 댓글2 10:01
253126 미쳐돌아가는 현재 한반도 상황 댓글2 09:57
253125 빅파이 근황 .JPG 댓글2 09:55
253124 퇴근후 흔한모습 09:51
253123 세계의 인구밀도 09:45
253122 옥상 테니스 소녀들과 경기한 테니스 황제 로저 페더러 0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