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에만 존재하는 악습

 

Author

Lv.99 유북지기  최고관리자
1,267,164 (10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Close
1
빠른들 지랄좀 안했으면 나도 1월생인데
같은 연생끼린 친구하고 연도앞자리 1차이나면 무조건 형누나라하는데
학교다닐때나 빠른따지는거지 사회에서 빠른이 어딨어 폐지된마당에
ㅁㅁㅁ
앞자리 1차이나면 무조건 형누나?
너빠른 아니지??
진짜 빠른이면 여기도 친구먹고 저기도 친구먹어서 개족보를 만들지
모범시민
우사인볼트보다 느린새끼들이 빠른은 니미
수정
개족보를 만드니까 문제인거지 ㅋㅋ그냥 소속집단에서 적당히 봐서 처신해야지
질타님
내가 빠른인데 빠른 생일로 태어나서 때문에 엿같은 경우들을 겪어 보면 어쩔 수 없이 따질 수 밖에 없다..빠른으로 한살 같이 차이난다고 생각하며 그 한살 차이 동생들 보면 애 같은 애들도 많고 그 한살 차이랑 친구?..에라이..특히 족보 진짜 엿 같이 꼬인다..

예시:
90년생~91(빠른생) 같이 고등학교 다니고 졸업하고 사회 나와서 알바를 하다가 알바하는 곳에서 한살 어린 동생이랑 같이 알바를 하며 나한테 한살 많은걸로 알고서 형형 부르며 알바중..어느날 어떡하다 이 동생이 내가 자기랑 같은 년도에 태어난 빠른인걸 알았음, 나름 고민 했는지 어느날 형 혹시 몇년생이세요 물어보길래..말해줬음, 이동생이 그러면 빠른이시구나 함..근데 왜? 했더니 그럼 친구해도 되지...않나...요...함.. 그래서 내가 말해줬음 나랑 친구하고 싶어?..너 혹시 형제 있니? 있어요..위로 형은 있어?..있다함..몇살? 형이랑 동갑이요..어 그래?..얘기하다보니 이동생의 친형이 나랑 아는사이임..그래서 말해줬지..니가 나랑 친구하면 너네 형 나랑 친구인데 너 친형이랑도 친구해야 되는데 그렇게 할 수 있어!?..얘기하니까 잠깐 생각하더니..죄송하다고함..그래서 족보가 꼬이는거야..굳이..빠른 생일로 한학년 위에서 생활하고 했는데 그사람이 빠른생일이라 같은년도라고 해도 주위에 친구들 나이가 다른데 친구로 지내서 뭐가 좋냐고 나한테 형이라 부르는게 억울하냐고 물어봤더니..아니요 제가 생각이 짧았다고..저 친형한테 야 라고 그러면 죽는다고..
세상은 그렇게 쫍아요 그런 경우도 있더라구요..
수드레곤
서로 존중하면 됩니다 저는 참고로 1월 1일 생입니다!
미친
그냥 양력으로 하면 편함